불 끄면 한쪽 눈이 더 어둡게 보이는 이유가 있나요?
불키면 아무런 문제없게 느껴지는데 어제까지는 안그랬는데 갑자기 불끄니까 왼쪽 눈이 오른쪽 눈 보다 환경이 어떤 부분만 더 어둡게 보이는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기분 탓일까요? 제가 밤이면 걱정이 많아지는 타입인데 그래서 예민해진걸까요? 아니면 진짜 이거랑 관련있는 증상이 있는걸까요?

불키면 아무런 문제없게 느껴지는데 어제까지는 안그랬는데 갑자기 불끄니까 왼쪽 눈이 오른쪽 눈 보다 환경이 어떤 부분만 더 어둡게 보이는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기분 탓일까요? 제가 밤이면 걱정이 많아지는 타입인데 그래서 예민해진걸까요? 아니면 진짜 이거랑 관련있는 증상이 있는걸까요?

8개월아기 몇일전부터 눈을 찌푸려요. 눈을 비비기 보단 눈을 찌푸리는 표정을 자주 지어요.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방금 질문드렸는데 살짝 굳은 매니큐어가 역가락처럼 길게 실처럼 늘어져서 바로 고개를 돌리긴 했지만 눈에 들어갔을까봐요 자가진단은 어떻게 할까요? 시력이 떨어지거나 실명을 할까요? 바로는 눈을 씻을수는 없고 조금 따갑다 말았으요

메니큐어 거의 끝에 남은거 쓰려니까 실처럼 역가락처럼 가늘게 혹시 눈에 닿았을까봐요 메니큐어 거의 끝쪽만 남은거 쓰려고 하니까 좀 굳어서 인지찍 길게 늘어나는 실처럼요 엿가락 얇게 실처럼 빼내듯이요 혹시나 눈에 들어가면 실면하거나 시력이 떨어질까요? 살짝 따갑다가 지금은 괜찮은것도 같아요 처음에 찍 늘어날때 옆으로 고개를 돌리긴 했는데 잠깐 따가웠던걸 보니 혹시나 눈에 들어갔을까봐요

아이가 눈썹 과 눈 사이인 연약한 부위를 세게 눌렸다고 합니다 눈에 이상이 없을까요

물건이 여러개로 보인다던가 가까이보면 흐릿하게 안보이고 어지럽고 눈 앞이 일렁거리는 거 안과 가봐야 하나요?

리포직 안연고랑 다른 인공눈물이랑 같이 사용해도되나요?? 시간을 두고 사용해도되나요?

레이저 제모 ipl 레이저 1단계로 제모를 했는데요..처음이라 일반 선글라스 끼고 했고 빛이 이리 쎌 지 몰라 처음엔 처다보고 조사했는데 빛이 쎄서 뒤 보거나 눈 감거나 했어요. 많이 노출은 안된거같아요 해봤자 5~7분? 근데 라섹한지 1달되어서 제 눈이 갑자기 걱정되는데 오늘 하루는 괜찮겠죠?ㅠㅠ

오른쪽 눈이 가려워서 부볐는데 이렇게 됐네요 이물감은 없는데 가렵고 조금 아파요 막 같은게 왼쪽보다 좀 더 부어있는거 같이 보여요 왜 이런가요?

눈이 너무 간지러워요 그 속눈썹자라는 부위들이 다 간지럽다해야할까요 며칠전에는 눈앞머리쪽이 살이 뻘것다 갠찮아지긴햇는데 오늘은 눈 이 부어오르더라구요 일년동언 간지러 웟다 갠찮앗다 하는거같아요 ㅠ

건강검진에서 안저 검사상 근시성 망막변화가 의심된다고 하는데, 진료를 받아야 할지 그리고 치료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안경 코박침대로 눈을 좀 세게 찔렀는데 눈이 뻐근하게 통증이 있고 따갑기도 한데 안과에 가봐야 할까요? 뾰족한 것으로 찌른것은 아닌데 각막이 흉터날수도 있나요?

비문증이 있는데 예전보다 많이 생겨서 거슬리는데 치료방법이나 복용하는 약은 없나요

눈두덩이가 붓고 피부가 조금 벗겨지며 눈이 간지러운 증상이 몇일 됐는데 의심되는 질환이 있을까요?

다래끼가 난거 같은데 맞는지 한반 봐주세요. 다래끼났을 때 주의해야할 음식 있을 까요? 예를 들어 술이나 라면이나 튀김 같은 거요.

현재 안경을 끼고 있습니다 안경의 정확한 도수는 모르겠는데 안경을 가져가서 소프트렌즈를 맞추나 -2.00 -2.00 이더라고요 ..! 저는 오른쪽이 시력이 더 낮은 느낌인데 안경은 양쪽이 같았어요 이런 경우에 시력이 더 나빠지진 않나요 ??? 다른 컬러렌즈는 왼 -2.00 오 -2.75 를 꼈는데 거기서 두 단계 정도 차이난다 했어요 근데 오른쪽 -2.75 가 품절이라 오른쪽만 -2.50 으로 대신바꿨는데 괜찮나요 ?.. 어디 글에서 원래 시력보다 더 낮은 도수?는 눈이 더 나빠질 수 있는데 높은 도수?는 ㄱㅊ다 하더라고요. 맞나요 ?! 오른쪽 -2.50 로 대신 끼고 있는데 시력이 더 나빠지는 거 아니죠 ?

친구가쓰던 다회용인공눈물 한번썼는데 괜찮나요 눈에안닿게 사용했다고해서요

해외인도에서 추천해주신 약들이 없어서요.혹시 사진과 같은 이약 사용해도 될까요? 가능하면 사용방법도 알수 있을 까요?

이종부동시 입니다 (왼쪽 원시 오른쪽 근시) 현재 안경은 착용하고 있으나 시력차이가 좀 나서 왼쪽은 무도수 오른쪽은 도수 넣은 상태입니다 그러나 왼쪽도 조금만 더 나빠지면 이제는 도수를 넣어야한다고 들었어요 그렇다면 왼쪽에 볼록렌즈를 끼운다는 말인가요?

라섹 후 5일 뒤부터 컴퓨터 게임을 하면 시력이 저하되나요? 아니면 그저 건조해져서 잠시 흐려지는건가요? 인공눈물만 자주 넣어주면 되나요. 선글라스는 착용하고 게임하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