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감을 때 탈모가 심한 이유는?
박OO • 4일 전
현재 머리를 감고나면 많이빠지는거같아서요
M자탈모
현재 머리를 감고나면 많이빠지는거같아서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머리를 감을 때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것 같아 걱정이 되시는 것 같아요.
머리를 감을 때 탈모가 심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상적인 모발 주기
물리적 자극
탈모 자가진단 방법
만약 평소보다 현저히 많은 양의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머리카락이 얇아지는 등의 변화가 지속된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피부과나 탈모 클리닉에서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탈모&비듬 머리감으면 머리왕창 빠지고 비듬은 안없어지는데 왜 그러죠 머리말리는 도중에도 빠져요

머리 감을때마다 저정도로 많이 빠지는데 이러다가 탈모 오는건 아닌가 걱정되서요ㅜㅜ머리가 길어서 상한머리가 빠지는건지 왜때문인지 머리감고도 빠지고 머리 말리고나서도 빠져요 ㅜㅜ 참고로 열도많아서 두피도 뜨겁고 딱지?염증도 잘생겨요 기름도 많이나고요 근데 이런게 빠지는 이유가 되나요 여러가지 이유가있겠지만 알려주세요 대부분 저정도로 빠지나요?그리고 개선해야되면 어찌해야하죠

머리감을 때 머리카락이 빠져요.. 손으로 땡기면 안나오는데 머리 감을 땐 좀 빠지는 거 같아요 .. 탈모는 아니겟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