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근단절제술 후 미열 원인이 무엇인가요?
치과 치근단절제술 하고나서8일째인데 이유모를 열이납니다.. 갑자기 수술후3일후부터 열이났고 복용한 약은 오구멘틴을 좀오래복용 11일정도 한거같아요 그래서 그런건지 이유를모르겠습니다 그이후에 소화불량느낌도좀 오고 다른 증상은없어요 수술부위에 딱히 통증고름발진냄새등도없어요 그리고 혹시몰라응급실을가서 피검사 엑스레이 ct 찍어봤고 이틀뒤에 내과가서도 피검사 소변검사를 다했지만 염증수치나 백혈구 신장 간수치 그냥 다 정상으로 나왔구요.. 정말 이상을 모르겠어요 항생제를 끊고 3일뒤에 38도에서 37도로 내려갔는데 그때 동시에 내과에서준 디피균 죽는 항생제도 하루 먹고 난뒤라 뭐때메 약간 내려갔는지는 모르겠는데 미열이 계속 2일째 있습니다 대체 원인이뭘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