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혈압인데 약 복용 후 이상 증세가 생기나요?
저혈압인데 이거 먹고 몸에 이상 증세가 생겨요
저혈압인데 이거 먹고 몸에 이상 증세가 생겨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혈압 상태에서 약을 복용하신 후 이상 증세가 나타나셨군요. 저혈압인 상태에서 혈압을 더 낮추는 약물을 복용하면 기립성 저혈압 증상(앉았다 일어날 때 어지러움, 별이 보이는 현상)이나 두통, 피로감, 집중력 저하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복용 중인 약물이 혈압에 영향을 미치는 약물이라면 이러한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현재 나타나는 이상 증세가 약물과 관련된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처방받은 의사나 약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물 복용을 갑자기 중단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담 후 약물 용량 조절이나 대체 약물 처방 등의 조치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평소 혈압이 낮은 편(82/41)인데 편두통으로 인데놀 10mg을 처방받았습니다. 혈압이 낮은 것도 말씀 드렸는데... 먹어도 된다고 판단하셔서 처방해주신 걸까요? 먹어도 될까요??

저혈압인데 폴리코사놀 복용해도 되나요?

여자 대학생이고 제가 저혈압인데요 기억으로는 60/96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근데 다음주에 한시간 정도 발표가 있는데 제가 발표만 하면 너무 떨려서 발표를 망쳐요 그래서 인데놀 10mg 처방 받았는데 먹어도 안 죽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