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이 허리디스크 초기증상일 수 있나요?
전에 엎드려고 할때만 허리 아팠었다가 사라졌었는데 최근에는 재채기할때 허리아프고 세수하려고 허리 숙여서 코풀때도 아팠고 엎드리려고 할때 아프더라고요 아침에는 통증이 별로 없었다가 오후쯤에는 앉아서 왼쪽 오른쪽 다리 둘다 들었을때 허리 아픈데 누워서 왼쪽 다리를 들때는 안아파요 오른쪽다리를 들면 살짝 통증 있어요 원래 척추라인 왼쪽으로 한두마디 떨어진 부분이 아팠었는데 왼쪽골반쪽이 아프더니 엉덩이 윗부분허리가 아프다가 최근에는 허리척추라인에 가까이 바로 붙은 왼쪽이 아파서 최근에는 별로 안아프던 아침에도 바지입으려고 할때도 (허리조금숙여서 다리들때) 아프더라고요 차 타고 덜컹 거릴때도 아프고 차 탈때 내릴때 다 아파요 가만히 앉아서 오른쪽에 있는 물건 잡으려고 허리 가만히 있고 왼쪽팔만 오른쪽으로 뻗어도 아프네요.. 물리치료 받아도.. 똑같거나 더 아픈거같기도 하고.. 그래서.. 허리디스크일수도 있는지.. 초기증상인지..? 궁금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