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졸림 후 기절했는데 병원에 가야 할까요?
목졸림 후 3-5초 정도 기절했다가 상대가 흔들어 깨워서 깼습니다. 서 있는 상태로 기절했는데 상대가 절 붙잡아줘서 어디 머리를 부딪히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목을 졸린 것까진 기억나나 그 중간 과정은 기억이 안 납니다. 보통 목을 졸라도 힘들면 제가 탭을 치는데... 그럴 겨를도 없이 전원이 꺼져버리듯 기절했습니다. 깨어난 직후 어지러움과 피곤함, 약간의 두통 있었지만 잘 걷고 의사소통도 됐습니다. 상황파악은 한 1분 정도 못 했던 거 같습니다. 피곤해서 잠들었다 깼나? 싶었습니다. 현재 22시간 정도 지났고, 몸에 근육통이 있고 목 근육이 근육통처럼 뻐근하면서 살짝 부은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숨쉬거나 무언가를 삼키는 데엔 문제 없습니다. 목 옆쪽에 약간 붉은 반점들이 생겼고 눈 실핏줄은 안 터졌습니다. 목에 생긴 건 관계 중 생긴 건지, 목졸림 때문에 생긴 건지 명확하지가 않습니다.... 병원 가거나 해봐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