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에 뼈주사 자주 맞아도 되나요?
12월경 허리통증으로 정형외과에서 소염주사와 약처방, 물리치료를 받아서 허리는 괜찮아졌는데 이후 통증이 왼쪽 골반부터 종아리까지 이어집니다. 그래서 3월 첫째주 한의원에서 침치료와 추나치료를 했으나 효과가 미비해 둘째주부터는(3/12,3/19,4/3) 통증의학과에 내원해 허리주사치료와 약처방을 받았습니다. 치료를 받았을 때는 괜찮다가 치료를 하지 않은지 2~3주 가량 지나자 다시 통증이 시작됩니다. 어제부터는 왼쪽 허벅지와 종아리가 저리고 오늘 아침에는 종아리쪽에 저림과 경련이 조금 있다가 지금은 멈춘 상태인데요.. 예전에 1년전 허리통증으로(출산 후 허리통증이 생겼습니다) 고생하다가 정형외과에서 뼈주사를 맞았을때는 효과가 몇달정도 오래갔었는데 이번에는 일주일간격으로 세차례나 맞았는데도 그리 효과가 오래 가질 않는 것 같아서요.. 이렇게 뼈주사를 자주 맞아도 되는 걸까요? 어떤 병원으로 가서 어떤 치료를 받아야 되는 걸까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