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 동맥 이상 시 치료 방법은?
심장혈관흉부외과에 가서 하지정맥류검사를 했는데 안 아픈쪽다리는 하지정맥류가 있고 많이 아픈 다리는 하지정맥류는 없고(12년전에 수술함) 동맥검사를 해야 해서 CT를 검사해야힌다네요 만약 동맥에 이상이 있으면 어떤 치료를 하나요?
심장혈관흉부외과에 가서 하지정맥류검사를 했는데 안 아픈쪽다리는 하지정맥류가 있고 많이 아픈 다리는 하지정맥류는 없고(12년전에 수술함) 동맥검사를 해야 해서 CT를 검사해야힌다네요 만약 동맥에 이상이 있으면 어떤 치료를 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하지정맥류 검사 후 동맥 검사가 추가로 필요하다고 하니 걱정이 되실 것 같습니다.
하지동맥에 이상이 발견될 경우의 치료 방법은 병변의 위치, 범위, 중증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존적 치료:
시술적 치료:
수술적 치료:
치료 방법은 CT 검사 결과에 따라 의료진이 질문자님의 상태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결정하게 됩니다. 조기에 발견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증상 개선과 합병증 예방에 도움이 되니,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의료진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이거 뭔가요???왜 이러는거예요 치료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이마에 올라온 부분이 정맥일까요 아니면 동맥 일까요? 치료는 어디에서 하는것이 오른지 어느과에 가면 좋은지 치료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말씀부탁 드립니다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네요ㅜㅜ

병원에서 동맥경화증 47.5 나왔다고 주의 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관리 치료를 해야 할까요 폴리코사놀 오메가쓰리 도 복용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