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아랫배 통증과 설사, 요로결석 재발일까요?
전 23살 여자고요 어제밤12시에 야채튀김을 먹고 뒹굴뒹굴 유튜브를 보고있즌데 갑자기 속이 안좋고 체한 느낌리 들고 아파서 잘려고 하는데 속이 울럳거려서 토했어요 그리고 잠을 잤는데 아칩엔 또 안아팟거든요 속만 좀 쓰리고 근데 설시 3-4번 했고요 처음엔 그냥 똥이었는데 그 뒤에 물 설사 ? 를 했어요 그리고 누워있는데 왼쪽 아랫배가 아픈거에요 아픈데 약속이 임ㅅ어서 나왔는데 움질일때마다 찌릿찌릿하고 앞으로 몸을 숙이면 통증있는쪽이 아려요 오줌쌀때도 좀 아파요ㅠㅜ 걸을땨도 아파요ㅠㅠ 지금은 셜사 ,토 안합니다 전에 요로결석이 있던적이 았는데 또 재발한건사요? 아니면 엄떤것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