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미녹시딜과 폼 미녹시딜 차이가 있나요?
처방전은 먹는미녹시딜이 뜨는데 근처약국찾기로 가면 폼미녹시딜만 항목이 뜨길래 질문드려봅니다
처방전은 먹는미녹시딜이 뜨는데 근처약국찾기로 가면 폼미녹시딜만 항목이 뜨길래 질문드려봅니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처방전과 약국에서 보이는 제품이 다르셔서 혼란스러우실 것 같습니다.
먹는 미녹시딜과 폼 미녹시딜은 완전히 다른 제형의 약물입니다.
먹는 미녹시딜(경구용)은 알약 형태로 복용하는 약물로:
폼 미녹시딜은 두피에 직접 바르는 외용제로:
처방전에 먹는 미녹시딜이 처방되었다면, 폼 미녹시딜로는 대체할 수 없습니다. 두 약물은 작용 방식과 효과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처방받은 약국에 직접 문의하시거나, 처방전을 발행한 병원에 연락하여 해당 약물의 재고 여부를 확인해보시길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먹는 미녹시딜반알+ 프로스카정+ 알닥톤 이렇게 조합으로 먹고있는데 바르는 로게인폼도 같이 발라도ㅠ될까요?? 아니면 로게인폼은 바른지 2주 되어가는데 같이 먹으면서 바르면 안될까요? 그리고 바르는 로게인폼은 평생 발라야하나요?

먹는 미녹시딜과 다른 탈모치료제의 차이점과 장단점, 주의사항을 알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먹는 미녹시딜반알을 먹고있는데 바르는 로게인폼을 한번만 바르려고 합니다 둘다 밤에 먹고 바르고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아침에 미녹시딜 반알 먹고 밤에 로게인폼을 바르는게 더 효과가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