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치와 왼팔 통증이 연관이 있나요?
1. 통증이 있은지 거의 일주일 정도 되갑니다. 처음엔 명치 아래부터 배꼽까지 아주 옅은 몽우리가 만져지는 것 같은? 느낌에 누르면 아픈 느낌이었는데 이젠 명치부분의 위아래가 아픕니다. 정확하겐 가슴을 활짝펴고 숨을 들이마시거나 엎드려서 명치부분이 압박됐을 때 통증이 있고 점점 심해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2. 이 증상이 있음과 동시에 왼쪽팔에도 통증이 있었는데요, 팔을 쫙폈을 때 땡기는 느낌이 있고 편 상태에서 팔 접히는 부분 피부를 위로 땡기면 통증이 매우 심해집니다. 3. 이 두 통증에 연관성이 있는지, 또 심각하게 바라봐야 하는 증상인지 단순히 근육통이라 시간이 경과하면 괜찮아지는지 궁금합니다 4. 만약 약국에서 가볍게 사 먹는다면 어떤 약이 좋을까요? 증상의 지속기간이나 점점 아파지는 양상을 봤을 때 병원에 들르는게 좋을까요? 그렇다면 어느병원으로 가는게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