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원인 검사와 치료는 어떻게 하나요?
탈모인지 머리가 좀 빠지는 기간인지 모르겠지만, 최근 머리가 많이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원래 머리숱이 그리 많은건 아니였지만 요즘은 좀 눈에 띄게 훤합니다.. 특히 가르마 쪽이 정말 심하고 원형탈모 초기 모습처럼 보일 정도입니다. 작년말 취업하고 여러모로 고생을 많이 했었는데, 그때 스트레스라던지, 일하면서 밥도 못챙겨먹어서 한달만에 4~5키로 정도가 빠졌었는데 그때의 영향인건지, 아니면 머리가 휴지기라 많이 빠진건지 원인은 모르겠습니다. 병원가서 검사같은거로 원인도 알 수 있나요? 지금은 약국에서 미녹시딜 5퍼센트를 사서 바르고 있습니다만, 잔머리들은 눈에띄게 자랐으나 아직 빈 머리는 채워지지 않네요.. 병원에 가보면 해결 할 수 있을까요? 무슨 탈모약은 임신에 영향을 준다고 들었었는데 그것때문에 무서워서 병원을 못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