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액 맞은 팔에 통증과 감각 이상이 있으면 응급실에 가야 하나요?
수액 맞은후에 팔에 통증이 있고 감각이 이상하고 좀 저리고 부은 느낌도 들고 근육이 무거운 느낌이고 피 안통하는 느낌이에요 쎄한 느낌도 들고 어떡해요? 응급실에 가야하나요?ㅜ 팔에 피 안통해서 못쓰게되는거 아니에요?
수액 맞은후에 팔에 통증이 있고 감각이 이상하고 좀 저리고 부은 느낌도 들고 근육이 무거운 느낌이고 피 안통하는 느낌이에요 쎄한 느낌도 들고 어떡해요? 응급실에 가야하나요?ㅜ 팔에 피 안통해서 못쓰게되는거 아니에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수액 주사 후 이런 증상들이 나타나셔서 많이 걱정되실 것 같습니다.
질문자님이 경험하고 계신 증상들은 몇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원인들:
응급실 방문이 필요한 경우:
당장 할 수 있는 대처법:
현재 증상들이 지속되고 있고 혈액순환에 대한 걱정이 크시다면, 안전을 위해 응급실이나 가까운 병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호전되지만, 전문의의 진료를 통해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오후 3시경 중국요리로 늦은 점심을 먹고 저녁은 와인에 약간 기름진 음식을 간단히 먹었습니다. 귀가 후에 짐 정리를 한다고 상의를 탈의한 상태서 일을 봤는데, 갑자기 배가 아픕니다. 장기가 꼬이는듯한 통증입니다. 까스명수와 훼스탈 그리고 매실차도 마셨습니다. 배를 따뜻하게 하려고 찜질팩을 복부에 댄 상태로 경과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좀전에 대변은 봤는데, 구토가 나올듯하고 묽은 침이 고입니다. 응급실에 가야하나요?

6살남자아이에요 9일부터 고열에시달리다가 지금은 기침을심하게하고 배가아프다고합니다...혹시 폐렴일가능성이잇을까요?? 응급실에가야할까요??지금은 미열과 기침할때아프다고해서 걱정입니다 코로나검사는햇는데 음성으로나왓습니다

오늘10경가슴통증으로응급실방문하여혈액검사 ct결과 이상없다하여 퇴원했으나 오후5시경 가슴통증 압박감등통증 상복부까지통증이시작되었는데 복부팽반 심장외다른질병이 의심될수있는지 다시 응급실가야하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