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생제 주사 후 신경통과 멍울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왼쪽 엉덩이부터 허벅지 뼈앞쪽, 무릎, 중지부터 새끼손가락 까지, 왼쪽 팔꿈치, 왼쪽 두피(안경끼면 압박감이 왼쪽만 심합니다) 아픕니다.. 다리는 아팠다안아팠다하는데 손가락과 팔꿈치가 업무를 보기 힘들정도입니다. 최근에 자다가 목이 아파서 목을 찔리는 꿈도 꿨습니다. 2월중순에 린코마이신 항생제주사 맞고 전신부종 후에 왼쪽 뒷목에 멍울이 생겼는데 아직도 안없어졌는데 이게 원인일까요? 아니면 목디스크일까요? 병원은 어디로가야할까요? 항생제주사를 맞은지 두달이나 지났습니다. 원인이 될수있을까요? 오른쪽팔은 점을 레이저로뺐는데 (이것도 2월말입니다) 점을 기준으로 손목부터 팔꿈치 까지 움직이면 신경이 아픈데 신경외과를 가봐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