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어느 계절에 하는 것이 좋나요?
최OO • 6일 전
모발이식 어느 계절에 하는게 좋나요?
탈모
모발이식 어느 계절에 하는게 좋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모발이식 시기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 계절별로 각각 장단점이 있어서 질문자님의 상황에 맞는 시기를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해요.
가을~겨울 (10월~2월)이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시기입니다:
장점:
봄~여름 시기의 고려사항:
개인적 고려사항:
모발이식 후 약 2-3주간은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고, 완전한 회복까지는 몇 개월이 걸리므로 이런 점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시기를 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담당 의료진과 상담하실 때 질문자님의 생활 패턴과 일정을 함께 논의해보시길 권해드려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40대 중반여성이고. 정수리탈모가 심해요. 종로구쪽에 탈모약잘한다고 지인소개받고 가봤는대. 남성상대로만 약을지어주신다셔서 헛걸음 한적이 있는대요. 여성의경우 탈모에서 벗어날수있는 습관.약용..어찌해야대는지 알려주세요.모발이식은 요즘은 어떤가요?

제 피부가 지성에 복합성인데 썬크림 4계절 내내 바르는게 피부에 좋나요?

건조한 겨울철에 홍조가 많이 발생하나요 여름철에 홍조가 많이 발생하나요 피부장벽이 어느 계절에 더 취약한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