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4번 눌림과 다리 힘빠짐, 집에서 대처법은?
전 허리는별로안아프고 허리4번이눌렸다고하는데 허벅짖 뒷쪽만빼고 다아프고 무릎위양쪽으로아프고 종아리도아더니 오늘허벅지와종 아리가 힘이빠지는것같아요 그리고아프고ㅡ 약을 그저께먹고어제먹고 오늘안먹었어요 엉덩이도아프고 아침에는별로몰랐는데 지금다리가릭ᆢ 힘이빠지는것같아요 집에서어떻게해줘야하나 치과도해야되는데큰일났네

전 허리는별로안아프고 허리4번이눌렸다고하는데 허벅짖 뒷쪽만빼고 다아프고 무릎위양쪽으로아프고 종아리도아더니 오늘허벅지와종 아리가 힘이빠지는것같아요 그리고아프고ㅡ 약을 그저께먹고어제먹고 오늘안먹었어요 엉덩이도아프고 아침에는별로몰랐는데 지금다리가릭ᆢ 힘이빠지는것같아요 집에서어떻게해줘야하나 치과도해야되는데큰일났네

아이들에게 맞춰진 세면대에서 설거지를 하는데 5분정도 설거지를 하니 허리가 뻐근하게 아픕니다. 약 6년 전쯤에 웅크려 앉아있다가 허리를 펴지도 못 할 정도로 통증이 있어서 병원에 방문했을 때 염증이 있을 수 있다고 이야기를 듣긴 했었으나, 6년간 아무런 이상이 없었습니다. 설거지를 아예 안 하거나 높이 조덜도 안 되고 빠르게 최대 10분정도 설거지를 해야 해 왜 요통이 생긴건지 알고싶습니다.

5~8분정도 설거지를 하니까 허리가 뻐근하게 아파옵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목 경정맥 위치하는 혈관쪽에 물혹 같은게 2개씩 만져지는데 이게 왜 그런가요? 지금까지 안없어지고 계속 만져지고 뒷목 땡기거나 머리 전체에 두통이 있을 땐 이 물혹이 있는게 보일 때도 있어요 근데 제가 저혈당, 기립성 저혈압이 있어서 두통이 올 때가 자주 있어요

뇌부종 시 뇌압을 상승시키면 안 되는 이유

뇌가 부었을 시 좋은 대처법은 뭔가요?

사다리에서. 1.3미터 에서 미끄러지면서 왼쪽 엘보밑에 살이없는곳 덕트에 부디치며 낙상하여어요 3일후 병원정형외과 진료×레이 결과 뼈에는.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처방해준 약복용후 2틀째 붓기는 많이 가라앉았다 근데. 다친부위 누루면 아니 나도모르게 상처부위 접촉해도 전기오듯이 지릇하고 뻐속까지 아픈데 단순타박상 증세인가 아님. 뼈는 문제없는데. 뼈가 충격으로 일시적인 통증인가요. 아님. 뼈 감싸고있는 근육및. 여러가지 가. 안좋은. 것인가요. 손목돌리고. 팔내리고. 문제없으나 유독 엘보밑. 부디친부위. 누루거나 하면 통증이 타갑고요 따가워요 초음파검사 해야할까요. X레이로는. 문제없다는데 뼈요. 의사선생님 도. 별다른이유 없이 약만처방해주 시는데요 난. 아파서요. 엘보및 부디친부위요 누루면 전지오듯이. 상처부위만 통증이. 퍼지는데요. 단순타박상인가요. 궁금합니다 초음파로. 검사하면. 미세한 근육 실금 인대 손상및 뼈멍. 확인가능한가요. 그리고 부디치면서. 부은것은

어제 자 다가 손발 저려가지고 깼어 피가 통하듯이 싸아 하고 혈액순환 되더라 심하거는 아닌데 손쪽이 살짝저린데 왜그럴ㄲㆍ

엉덩이 내부에 지속적 근육 떨림이 있는데 외관상 보이지는 않고, 통증은 없습니다, 최근 받은 신경전도검사, 근전도 검사에서는 정상 판정을 받았고. 허리 부근 4번인가 5번인가가 약간에 노화로 인한 증세가 있으나 크게 문제 없다는 판단을 받았는데 눕거나, 않으면 꼬리뼈을 중심으로 몸이 흔들릴 정도로 진동을 느낌나다, 무슨 치료를받아야 하나요.

엉덩이 내부에 지속적 근육 떨림이 있는데 외관상 보이지는 않고, 통증은 없습니다, 최근 받은 신경전도검사, 근전도 검사에서는 정상 판정을 받았고. 허리 부근 4번인가 5번인가가 약간에 노화로 인한 증세가 있으나 크게 문제 없다는 판단을 받았는데 눕거나, 않으면 꼬리뼈을 중심으로 몸이 흔들릴 정도로 진동을 느낌나다, 무슨 치료를받아야 하나요.

오늘 자다가 깼는데 중간에 순간 손 발 저리더라구요 근데 가만히 있는 피가통하는거 처럼 싸아 해지면서 풀어지더라구요 제가 자세가 이상했나 잘모르겠어요 왜그런걸까요 자주그러지않아요 최근에 운동도하고 식단도 같이하고 있거든요 어제 운동하지는 않음

커피를 마시고 밤을 샜는데 갑자기 심장이 빠르게 뛰고 머리 뒤통수가 싸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무서웠어요 바람을 쐬니 좀 괜찮아졌다가 약하게 한 번 더 왔었는데 카페인 때문인건가요?

제가오늘 요즘에 허벅지앞전제적으로돌아가면서 끓어지게아프고 종아리도가운데가 끓어지게아파서 병원에갔는데 허리엠알아이를찍쟈해서찍었는데 허리4번이약ㅇ가눌렸다고했고 그런데신경차단울을 사타구니두군에에다놨어요 그러데 허벅지와종아리는 끓어지는통증은조금ㄴ얷는데 갑자기 ㅇ닝덩이왼쪽바같ㅇ쪽과 허벅지바같쪽종아리바같쪽이통증심합니다왜그러나요 그래서너무심해 얼음찜질했어요

뇌부종의 증상으로 시력이 좋아지는 것도 있나요

휴대폰 하느라 팔을 접거나 컴퓨터 하느라 팔을 접거나 손이 심장 밑으로 내려가서 피가 쏠리거나 등 손바닥(약지와 연결된)이 매우 찌릿찌릿 아픕니다 심할땐 손가락을 쥐었다폈다 하면서 손을 심장보다 높이 위로 올리면 괜찮아집니다 눈에 보이는 증상은 전혀 없어서 저만 고통을 알 수 있습니다 예전엔 월1회 5초 → 주1회 5초→ 주2회 5초→ 주3회 8초-> 일1회 5초~10초 → 일다수.. 최근 2개월안에 급속도로 통증이 잦아졌고 통증의 시간도 조금 길어졌습니다. 원인이 뭘까요???

팔뚝부분이 팔딱 팔딱 떨리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마그네슘부족하면 생기는것처럼

목디스크 있는데,, 오른쪽 편두통이 심하고 이명도 생길수있나요?

아이가 요근래 머리가 한번 아프면 일상 생활을 못할정도로 아파했고 두통이 일주일 간적도 있습니다 구토와 시력에 대한 문제까지 있어서 소아과 의사선샹님 권유로 MRI를 찍어봤더니 송과체에 물혹이 있다고 주위를 압박해서 증상이 나타난것 같다고 합니다 대학병원 진료를 받으려고 하는데 예약이 빨리 되지않아서 아이 고통 시간이 길어질까 걱정되어 혹시 이런 경우 진료를 빨리 받을 수 있는 방법과 수술을 하게 된다몀 어떤방법의 수술을 하게 되는지, 수술을 하고 나서 예후는 괜찮은지 알고 싶고 진료 받기전까지 조심해야할 행동들이 있는지 너무 걱정이 되어 질문을 남겨봅니다

사다리에서. 1.5미터에서. 낙상하면서 쇠덩어리에. 팔목쪽. 부디쳐어요 아침에요. 8시쯤요 근데. 붓기 가. 심하고요 상처부이. 누루면. 뼈속이. 아프다는. 느낌입니다.ㅡ 다쳐서. 부운부위 누루면. 타갑고요. 속에. 너무아프네요

발가락에 힘주면 발가락이 위로 뻣뻣하게 들리면서 다리에도 쥐나듯 마비가 와요. 근육이 순식간에 뭉쳐서 딴딴해져서 터질듯 아프구요. 평소 저녁 낮시간대 상관없이 그러는데 보통 서면 풀리는데 오늘 새벽에는 안풀리더라고요. 한참뒤에 풀려서 보니까 멍이들었던데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