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와 잇몸 통증이 지속되는 원인은?
혀 오른쪽에만 통증이 생겼는데 작열감 욱씬욱씬 타는느낌 바늘로 찌르는거같은 통증이 지금 반년넘게 있어요 통증시작후 6개월정도 지난시점에 갑자기 온몸에 기력이 빠지고 피가빠지는 느낌이들더니 이유없이 1주일을 너무아프게 지내고 그후에 기력은 돌아왔는데 통증이 잇몸 치아까지 번졌습니다 신경외과 신경과 구강내과 까지 찾아갔는데 이유를 알수없다고 진통제를 처방받았는데도 진통제도 아예듣지 않습니다 우울증 불안 공항장애로 10년넘게 약을 먹었었는데 처방되는 약이 10알이 넘었는데 제가 임의로 저녁약만 챙겨먹었었어요 그리고 8-10년 전즈음에 아버지 간이식 해드릴려고 간이식수술한 적이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