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골절에 타이레놀 복용 가능할까요?
피로골절에 타이레놀 먹어도되나요
피로골절에 타이레놀 먹어도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피로골절로 인한 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시는군요.
피로골절 상황에서 타이레놀 복용은 가능합니다. 타이레놀의 주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은 출혈을 일으키거나 출혈 위험성을 증가시키는 성분이 아니기 때문에 골절 후 통증 조절을 위해 복용하실 수 있어요.
다만 현재 다른 약물을 복용하고 계시다면 성분이 겹치지 않는지 확인이 필요하고, 복용해도 통증이 조절되지 않거나 다른 약과 함께 복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의사와 상담 후 복용을 지속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타이레놀을 우선적으로 복용해보시고, 만약 통증 조절이 충분하지 않다면 의료진과 상의하여 추가적인 진통제 복용을 고려해보시길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사진처럼 약지 소지 연결되는 발등 뼈에 피로골절이 생겨서 반깁스 중인데 1. 붙이는 파스 중에 쿨파스가 좋은가요 핫파스가 좋은가요? 2. 파스를 어느 부위에 붙여야 통증이 가라앉을까요? 바르는 파스 처방 받은 거 집에서 바르고 있긴 한데 밖에서 돌아다니면서 계속 붓기도 하고 통증 올라오면 붙이려구요...

현대무용하는 중2 학생인데요, 피로 골절로 다리가 시리고 통증이 심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몇주뒤에 축구 대회가 있어서 운동을 무리하게 한거 같습니다 처음이 아니고 피로골절이 또 왔어요 몇주만에 바로 나을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