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간공협착증 재활운동 방법이 맞나요?
추간공협착증과 디스크가 튀어나와 지금 6주정도 주사치료와 약을 처방받아서 치료하고있습니다 이제 집에서 복대없이 거동하며 복대하고 헬스장에서 실내자전거20분정도 운동하고 천천히 런닝머신으로 걷고 있습니다 더이상 주사치료는 안해도된다고하는데 이렇게 재활운동하면 될까요? 지금현재 약은 계속 복용하고 있습니다

추간공협착증과 디스크가 튀어나와 지금 6주정도 주사치료와 약을 처방받아서 치료하고있습니다 이제 집에서 복대없이 거동하며 복대하고 헬스장에서 실내자전거20분정도 운동하고 천천히 런닝머신으로 걷고 있습니다 더이상 주사치료는 안해도된다고하는데 이렇게 재활운동하면 될까요? 지금현재 약은 계속 복용하고 있습니다

프레가발린 약도 비대면 처방 가능해?

하지불안증으로 리리카 처방을 방으려는데 아떻게 말해야 하나요

밤마다 팔저림이 있다가 어느순간 저림은 사라지고 팔 힘빠짐 다리 힘빠짐(미세하게) 근육경련이 생겼는데 루게릭일까? 저렇게 팔저림으로 시작할 수 잇어? 너무 불안해

뇌혈류검사 자율신경계검사 목mri 뇌mri 싹다 정상이었는데 몸에 마비가 올 확률은

왼쪽팔저림을 한달정도 겪다 근 2주사이에 왼쪽힘빠짐->다리힘빠짐->씹기와 삼킴 어려움->오른쪽힘빠짐(보이기에 손 근육도 아주 조금 빠져보임) 개인적으로 루게릭 의심중인데 루게릭이 이렇게 빨리 진행될수잇어?가슴 답답함 증상도 있어서 난 이게 내 저릴때부터 무리한 걱정으로 인한 신체화장애인지 루게릭이나 다른 병의 전조인지 걱정돼

뇌진탕 증상 중 단기기억상실도 있나요? 그 상황에 대한 기억이 전으로 10분 20분 기억이 사라졌어요

메트리스에서 떨어지면서 머리부터 박고 박고 넘어지는 순간 귀에서 삐소리와 함께 눈 앞이 안 보였어요 그러고 일어나니까 부딪힌건 뒷통수인데 앞머리 이마쪽이 너무 아프고 머리와 뇌가 따로 노는 느낌 처럼 엄청 어지럽고 20분 30분 지나니까 속이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1시간동안 토만 3~4번 했어요 그 뒤로 병원 응급실 가긴 했는데 영상의학과에서 찍어보니 뇌출혈은 아니라고 해서 두통이랑 구토증상 줄여주는 수액 맞고 귀가 조치 했어요 귀가 조치 했을 당시는 그래도 괜찮아졌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까 머리도 너무 아프고 다시 속이 안 좋아져서 또 토했어요 그러고 어제 응급실에서 처방 받은 약 먹고 쉬니까 조금 괜찮아졌는데 부딪힌 부분으로 돌아누우면 눈 앞이 흐려지고 빙빙빙 돌면서 어지러워요 왜 이러죠

그저께 밤부터 오른쪽 잇몸이 부었어요. 어제 아침부터 오른쪽 눈을 깜빡일 때 다래끼가 난 것 같은 통증이 있어요. 어제 낮에 안과를 방문했을때 안구에는 이상이 없얶어요. 어제 오후 5시경부터 오른쪽 볼이 약간 열감이 느껴지고 피부가 둔하게 느껴지며, 손으로 만지거나했을때 따가운 느낌이 났어요. 피부에 뭐가 나거나 하진 않았어요. 오늘 아침 이비인후과를 방문해서 대상포진이 의심된나고 했더니 수포가 없어서 아니라고 하셨어요. 하지만 전 대상포진 극초기 같다는 느낌이 들아요. 잇몸 염증으로 이렇게 오른쪽 눈이랑 볼에 따갑고 둔한 느낌이 있을수있나요

테니스 엘보 안쪽 엘보 포 롤로 주사 맞았는데 밴드 언제 떼고 언제부터 씻어도 돼?

머리를 만지면 만진 부분이 아픈데 이게 디스크와 연관이 있나요?

머리를 만지면 아픈데 이게 디스크와 연관이 있나요?

지난 한달간 팔저림으로 시작해 팔에 힘이 빠졋고 최근 다리 힘도 빠지기 시작 mri상 목디스크나 신경누름은 없음

제가 팔꿈치에 포롤로 주사맞앗는데 하루차인데 붸페와서 집개랑 접시들었더니 아프네요 괜찮겠죠

제가 2월 20일날 요추디스크걸려서 수술했는데 2월27일날 퇴원했는데 실밥제거는 아직안했어요 그래서 이게 비급여인지 본인부담금인지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되서 물어보는거에요 제가 기초생활수급자 면서 의료급여수급자에요 비용이 들까요 3월9일날 실밥제거해요 수술한병원은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에서했어요

제가 요추디스크인데 퇴원은 했는데 실밥만 제거를 아직안했어요 이게 비급여인지 궁금해요

제가 요추디스크라서 2월20일날 대학병원에서 입원후 퇴원해 미리 입원비랑 수술비는 냈어요 근데 실밥제거만 남았어요 근데 제가 기초생활수급자 랑 의료급여수급자라서 실밥제거가 비용이들지 걱정이에요

제가 2월20일날 수술후 3월9일날 이미 입원하고 수술비는 냈는데 실밥제거만 남았어요 그게 비용이 들까요 제가 기초생활수급자 랑 의료급여수급자 둘다 되있거든요 궁금해요

가끔 목이 갑자기 제가 의도하지 않아도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증상이 있는데 이게 급성 사경이랑 동일한 증상인가요?

신체화증상으로 근육약화가 일어날시 근전도검사를 하면 어떻게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