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디스크로 인한 신경 압박 시 증상은?
디스크로 인한 목 신경 압박으로 주변에 염증이 발생했을때 무슨 증상이 발생될수 있나요

디스크로 인한 목 신경 압박으로 주변에 염증이 발생했을때 무슨 증상이 발생될수 있나요

디스크로 인해서 헛트름, 열감, 갑상선 염증, 저림 증상이 발생할수 있나요?

뇌혈관 질환이 있고 뇌에 꽈리가 4.4mm입니다 요즘 두통이 너무 심하고 약을 먹어도 전혀 나아지질않은지 2주정도 되었는데 대학병원 예약이 밀려있는 상태입니다 많이 심각할까요? 그리고 뇌 꽈리때문에 두통이 이렇게 극심해진걸까요ㅠ 일상생활을 못하겠고 목덜미 통증까지 심합니다

뇌혈관 꽈리있는데 지금 머리가 찌릿찌릿해요 왜이러죠

뇌혈관 꽈리가 있는데 어느날은 두통이 심하고 어느날은 괜찮을 수 있어요?

작년 8월 요추추간판장애 진단 후 7개월째 앉지 못하고 있습니다. 초기엔 계단이동, 택시탑승 가능했으나, 지금은 5분만 앉아도 꼬리뼈가 뜨거워지거나 허리와 골반에서 뼈가 으스러지는 듯한 ‘뚝뚝’ 소리가 납니다. 20분만 걸어도 다리에 힘이 빠집니다. 신경차단술, 스테로이드, 침, 체외충격파까지 안해본게 없지만 증상은 오히려 똑같이 못앉습니다. 양말 신기, 발톱깎기 조차 어려우며 밥도 서서 먹습니다. 병원 네군대 다녔습니다. 1월말 MRI 재확인 없이 기존CD로 퇴행성요추 디스크 변성및 쉬몰씨결절 퇴행성 경추디스크 변성 진단받았습니다. 프롤로주사 치료중이고 4-5번 척추 부위에 껌딱지가 붙은 듯한 당기는 통증도 여전합니다. 일상과 직장생활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최근엔 허리통증 부위가 위로 퍼졌고, 척추에서 뚝 소리가 납니다. 단순 디스크가 맞는건지, 저같은 환자는 대체 어떤 병원에가서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대학병원 의뢰서를 받아서라도 정밀검사를 다시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정신과약 닥터나우로 처방가능한가요 동네에 괜찮은 병원이 없어요 ㅜㅜ

갑자기 귀쪽에 침샘이 붓고 약간 찌릿찌릿한데 뭔가요ㅠ 오늘 갑자기 그랬어요 종양이나 그런건가요..?ㅠ

1개월차 갓 지난 신생아 입니다 뱃속에서부터 앞뒤 짱구형으로 뒤통수가 많이 튀어나온채로 태어났습니다 그래서인지 한동안 오른쪽으로만 고개를 돌려서 잤어요 몰랐는데 지금 머리를 만져보니 왼쪽은 매끄러운데 오른쪽은 일부분이 가로로 눌려있어여 괜찮은걸까여 뇌에 문제가 있거나 사경이나 등 이런걸로 문제가 될수있을까요 진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두상 엑스레이는 촬영 했었는데 모양 말고는 이상 소견은 당장 없었습니다)

3/15일에 뒤통수 4센치 찢어져서 스테이플러로 찝어놨는데 3/21 토요일에 스테이플러 제거 안 한 상태에서 살살 머리 감아도 될까요? 상처엔 샴푸 안 닿게요

뇌혈관 꽈리가 있으면 비행기도 못타나요?

뇌혈관에 작은 꽈리가 있어요 두통은 3개월째 계속심하고 눈통증도 있어요 꽈리가 작아도 증상이있을수 있나요?

합성섬유 옷입고 스위치 닿음살짝 계잔오르기위해서 벽스위치 그리고 비는 많이 안맞곶옷은 금방마르는옷이라 지하3층가서 통홧나고 7층내려오는과정이면 충분히 마름 감전되나요

3/14 오전 5시쯤 왼쪽 뒤통수 4센치가 찢어져서 스테이플러 4개 박아놨는데 지금 3/18까지 움직일때마다 아프고 가만히 있을때 뻐근하면 염증이 생긴건가요?ㅠㅠ

세면대에서 세수할때나 머리 감을때 허리가 너무 아파요 평소 서 있을때도 통증을 느끼기도 합니다.

뇌동맥류 클립결찰술 한지 5개월 뇌동정맥기형 감마나이프 시술한지 한달 요즘 살이너무쪄서 체지방 뱃살 복부비만 다이어트 해보고 싶은데 운동근력도 키우고 안전하고 무리한 운동말고 어느게 좋을까요?

엑스레이 찍었는데 머리에 혹이 있다고 하며 그 혹이 있는 부분이 아파요

최근에 제가 평소에 문제 없던 숨참과 가슴 통증 그리고 심장 쪽에조여오는 통증을 느꼈어요. 특히 걷거나 잠깐 뛰었을 때도 숨이 차고, 가슴 쪽이 아프거나 조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예전에는 잘 뛰고 걸어도 괜찮았는데, 최근 몇 일 동안 증상이 점점 심해져서 식사도 힘들 정도였어요. 이런 증상이 지속된 지는 며칠 정도 되는데, 혹시 심장이나 폐 쪽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정확히 검진받고 싶습니다. 허리도 아프고 토는 안 하지만 할것처럼 목까지 왔다가 없어져요 이게 계속 반복되고 열도 나고 몸에 기운이 없어요 입원치료 등등 어떤치료를 받아야할까요

최근에 제가 평소에 문제 없던 숨참과 가슴 통증특히 심장 쪽도 통증을 느꼈어요. 특히 걷거나 잠깐 뛰었을 때도 숨이 차고, 가슴 쪽이 아프거나 조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예전에는 잘 뛰고 걸어도 괜찮았는데, 최근 몇 일 동안 증상이 점점 심해져서 식사도 힘들 정도였어요. 이런 증상이 지속된 지는 며칠 정도 되는데, 혹시 심장이나 폐 쪽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정확히 검진받고 싶습니다.그리고 한달정도 된는데 허리도 아프구요

뇌혈관꽈리수술 후에 후유증은 뭐가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