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신경과 방광 기능이 연관 있나요?
자율신경과 방광과 연관있나요? 정신적 조바심이나 애가타는 상황에서 빈뇨가 생기네요.. 그리고 흥분하고 피곤하고 과로 하면 혀가 부어서 말도 어눌해져요

자율신경과 방광과 연관있나요? 정신적 조바심이나 애가타는 상황에서 빈뇨가 생기네요.. 그리고 흥분하고 피곤하고 과로 하면 혀가 부어서 말도 어눌해져요

누르면 아프지는 않은데 요즘 골반이랑 허리뒤쪽이 뻐근해요

병원에서 어깨 회전충돌증후군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주사치료과물리치료를 받으면 통증이 없어지고 안받으면 통증이 다시 나타나요 ㅠㅠ 평생 주사치료과물리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어깨 주사 치료과 물리치료도 2차례로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통증이 더 심해질까요?이제하다하다가 물건을 올리려고 팔을 들었는데 어깨 통증이 심하더라구요 ㅠㅠ 계속 주사치료과물리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진료의뢰서 받을 수 있나요

시너젯세미정은 진통소염제로 염증제거하는 약인가요?

디스크로 프롤로주사치료중입니다. 인터넷이나 유튜브 검색해보니 프롤로치료중에는 진통소염제를 먹지말라고하는얘기가있는데 복용해도되는지 궁금합니다. 시너젯세미정 약처방받았는데 진통소염제가맞나요?

처방받은 파라마셋정을 다 먹었는데 교수님 만나는 날짜가 일주일 뒤입니다 혹시 그전에 처방받아서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현재 거동이 어렵습니다

나 테니스엘보 안쪽엘보에 콜라겐주사 맞고 5주차인데 그전에 약간 롯데월드랑 스케이트 친구가 좀꼬집고 그랬거든 지금 좀 아프네 그리고 팔끝까지못접겠음 아픔 약물효과가 없어진걸까

지금 미열 + 두통이랑 허리통증으로 입원한지 3일차인데요 제가 입원하기 며칠전부터 37.3~37.6도 왔다갔다 하고 두통도 있고 허리도 아파서 병원 갔다가 입원하게 된건데 약을 먹어도 두통이 계속 있어 완전 심한것도 아닌데 두통 있고 어지러울때도 있고 36도 나올때도 있는데 37도대 유지하고 있어여 라고 올린 사람인데 추가로 말할게 있어서 올려요 그 며칠 사이에 통증 있었던거 옆구리 땡기는 증상도 있었고 뒷목 땡기는 증상도 있었어요

피로골절에 타이레놀 먹어도되나요

얼굴우측안면근육이가끔 실룩실룩 움직이는데 왜그러지요

허리가 쥐난듯이 기지개를 피거나 옆으로 돌리려고 할때 허리부터 등이 쥐났을때처럼 아프고 근육통이 있는데 왜 그런건가요?

증상이 나타난지는 4년정도 됐습니다. 목을 세우면 좌측 목이 뻣뻣한 느낌이 들고 불편합니다. 서있을때는 괜찮고 앉으면 증상이 더 악화됩니다. 침을 삼키면 목 중심으로 침이 내려가는 느낌이 나야하는데 좌측으로 쏠리는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장시간 앉아있으면 목 뒷부분에서부터 찌릿찌릿하는 두통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거울을 보면 목이 살짝 돌아가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해당 증상 관련해서 신경외과, 정형외과 등 대학병원을 포함해서 많은곳에서 진료를 봤지만 소견으로는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1. 목디스크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2. 신경외과에서 해당 증상으로 신경주사, 근육강화주사 등 시술을 몇번 하긴 했지만 크게 나아진 점은 없습니다. 3. 도수치료도 큰 진척이 없었습니다. 4. 사경증이 아닌가 싶어서 가는 병원마다 사경증을 언급해봤는데 아니라고 합니다. 5. 거북복이 심한 편입니다. 교정기를 착용도 해봤는데 크게 의미가 없었습니다.

발목이 시큰거려요 갑자기 왜죠

허리 견인치료 부작용이 있나요? 그리고 허리 견인치료 중 당길 때마다 왼쪽 다리에 소름이 끼치는데 이것도 부작용일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일자목이 심하고 회전충돌 증후군 이라고 하는데요 주사치료를 받고 물리치료도 받았는데요 많이 좋아질거라고 하는데요 계속 아픈 이유가 뭔가요?

왼쪽 다리에만 몇가지 증상이 있습니다. 1. 잠잘 때 왼쪽으로 돌아눕고 왼쪽 다리를 펴고 자는 경우, 가끔씩 (2~3달에 1~2번?) 무릎에 쥐가난것처럼 통증이 너무 심하고 무릎을 굽힐수가 없음. 손으로 주물러 주면서 천~천히 무릎을 굽히다가 완전히 굽혀지면 통증이 사라지고 그 뒤로는 바로 괜찮아짐. -> 해당 증상은 최근 2~3년 전부터 그랬고 발생 빈도도 계속 비슷 2. 왼쪽 발목, 발등 부분이 좀 붓는거 같고 감각이 살짝 무뎌지는 느낌 (감각이 무뎌지는 느낌은 약하기도 하고, 발이 부어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도 같고... 좀 헷갈림) -> 해당 증상은 야근을 많이하거나 오래 앉아 있거나 그럴 때 종종 나타나는 증상인데 그 정도가 심하진 않음 3. 왼쪽 발등(발목이랑 이어지는 부분)을 중심으로 정강이까지 살짝 저릿한 느낌이 있음 -> 오늘 아침에 한두시간 그러다가 괜찮아짐 [고려사항] 만36세 남성, 키178 몸무게76, 술담배 모두함 야근이 많고 오래앉아있음

오른쪽팔을 손으로쓰다듬으면 통증아닌통증같은게있는데왜이러죠?심한통증은아닌데 먼가 쓰라린느낌? 같은게있ㅈ습니다

허리통증은약간있는데 어치부터 다리을 절어요 삼주되었는데 오늘발등이 부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