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 청소하는 약은 처방이 필요한가?
혈관청소하는약도 처방제 필요한가?

혈관청소하는약도 처방제 필요한가?

우리몸에있는 혈관내부청소하는 영양제

헤파톡시온정이랑 아래 약물과 같이 복용하면 안되는게 있나요? 베르베린 호르몬제 갑상선호르몬약 콜레스테롤약 유산균 이뇨제 제로비캡슐 오메가3 칼마디 비타민c 칼마디 종합비타민 커큐민

출산 후 모유수유하고 있는 중입니다. 철분는 언제까지 챙겨 먹는게 좋은가요?? 오메가3 복용해도 되나요? 지금 철분, 비타민D, 칼슘&마그네슘 먹고있는데 몸에 흡수 잘되는 먹으면 좋을 시간과 순서를 알려주세요

1. 그린몬스터 이너블라썸 유산균 2.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데일리 멀티비타민 -성분: 비타민B1 3.6mg, 비타민B2 4.2mg, 비타민B6 4.5mg, 비타민 B12 7.2ug판토텐산15mg, 비오틴90ug, 엽산600ug,비타민C100m비타민A 700ug Re, 비타민D 10ug, 비타민E 11mg ate, 비타민k 70ug,아연 8.5mg, 셀렌55ug, 망간3mg, 몰리브덴 25ug, 철12mg, 요오드150ug, 구리0.8mg, 크롬30ug 3. 웰업 히알루론산 콜라겐 4. 비너티 비너톡 레몬맛 다이어트보조제 - 성분 : 비타민B1 0.6mg ,나이아신 7.5mg , 팝토텐산 2.5mg, 엽산 0.2mg, 아연 4.25mg 5. 올바른 혈당케어 혈당관리 바나바잎 추출물 - 성분: 코로솔산1.3mg , 크롬30ug, 비타민B1 1.5mg, 아연2.55mg,셀렌20ug >몇가지 성분 겹치는걸로 알고있는데 하루최대권잔량 넘으면 부작용있나요??

산화질소(NO) 복용시간대 좀 알려주세요

산화수소 복용시간대 좀 알려주세요

엔오 복용 시간대 좀 알려주세요

머리나 몸에 축적된 석회질을 제거하려면 거기에맞는 영양제가 필요한건가요? 아니면 따로 처방이 필요한건가요? 필요하다면 어느과 병원 진료를받아야 하는건가요? 꼭 알고싶습니다

출산 후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 링거를 맞으려고합니다 고용량 아미노산 프리솔주 98% 맞아도 될까요? 현재 모유수유중입니다

샤프란에 들어 있는 크로신과 치자나무 열매에 들어 있는 크로신이 같은 성분인가요? 그리고 크로신 성분이 시력에 좋다는데 사실인지 궁금해요

증상 1. 모발 가늘어짐, 머리숱 줄음(2-3년간) 2.생리양이 적음(한방울 나올때도 있고 많으면 2-3 팬티라인정도 씀) 3. 갑자기 얼굴,머리에 열이 오를때가 있음(3개월정도 됐음) 4. 손발이 동상심해서 겨울되면 부움(유전) 위에증상들이있는데 찾아보니까 에스트로필 여성호르몬 조절해주는 영양제가 있던데 이거 먹으면 괜찮을까요? 여성호르몬이 과다하면 유방암 걸릴확률도 있다는데 위험한걸까요??ㅠㅠ 4.

콧물이 매우 끈적하고 코를 풀어도 잘 나오지 않습니다 평소 만성 비염 및 축농증 증상이 잦은 편입니다 목 뒤로 끈적한 이물감이 느껴지는 후비루가 심합니다 특정 성분에 대한 약물 알러지 반응은 없습니다 코 안쪽에 분비물이 꽉 차서 압박감이 느껴집니다 현재 따로 복용 중인 상시 복용 약물은 없습니다 점막이 부어 있고 가래 섞인 기침이 동반됩니다 이전에 아세틸시스테인 계열 복용 시 효과가 좋았습니다 영양제로 아세틸시스테인이 포함된 영양제를 해외직구하고 싶은데 의사소견서가 필요합니다 소견서 받을 수 있나요?

Sibo 환자는 글루타민 복용 시 문제가 되나요? 가스참이 좀 있습니다

미오이노시톨 복용을하려하는데 장기간복용시 효과가 떨어진다는말이있더라구요. 다낭성완화목적으로 먹는다고하면 생리시작시 이노시톨복용을 멈췄다가 생리가 불규칙할따 복용하면 효과가 똑같을까요?

흑임자를 좋아하는데 혹시 여성호르몬이 많은가요 ?

종근당 아연플러스 1정, 기억력 그린라이트 1정 같이 먹어도 되나요?

두피때문에 걱정입니다 별의별걸를 다써봤는데 소용이 없네요 두피장벽이 무너져서 그런것 같아요 그래서 영양제를 먹어볼까하는데요 제 두피는 속건조와 각질 간지러움 심하면 당김도 느껴지구요 기름기는 거의 없습니다 영양제 추천좀 해주세요 ㅜㅜ

온몸이 아픔

저녁에는 불안증약 먹고있습니다 릴렉스피드(홍경추출물, 마그네슘, 비타민D, 테아닌), 글루타민 시간 조율 좀 해주세요 참고로 가스가 많이 차는 체질이소 위장관 운동이 느린 편이라 정체되는 스타일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