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와 트름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평소에 IBS(가스+변비) -> 코로나 이후 더 악화 현재 가스참 심하고 먹는 소화효소 없음 모사트린정, 가베스판연진캡슐 복용 근데 트름계속 똑같이 심함.. 유산균은 가스 더 참 특히 프로바이오틱스 더 찹니다 산책 30분 정도 했는데도 속이 안 풀리며 우측 상복부 쪽 눌렀을 때 아픔.. 간은 아닌 것 같습니다 얼굴은 노랗지 않습니다..오늘은 무엇을 먹어야 내일은 가스가 덜 할까요 시험입니다ㅠㅠ 과민성 약 먹으면 오히려 장은 편하지만 위에서 트름이 계속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