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멜팅마그네슘분말의 효능은?
하이퍼멜팅마그네슘분말 효능?

하이퍼멜팅마그네슘분말 효능?

하이퍼멜팅마그네슘분말 효능? 협심증에 도움이 되나요?

피검사결과 저칼슘증이라고 하는데 저칼슘일때 발생할 수 있는 증상이 어떤게 있나요? 칼슘은 쉽게 흡수가 안된다는데 칼슘을 올릴 수 있는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현재 아침에 먹고있는 거 루테인 비오틴 유산균 올리브캡슐 점심 또는 저녁에 먹고있는 거 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D 먹고있는 영양제 리스트인데, 수정하면 좋을 사항 있을까요?? 참고로 20대여성 (수험생) 입니다! 163/55

간경변에 좋은약은 뭔가요?

솔티스 간영양제가 효과가있나요?

요즘 나오는 솔티스 간영양제가 고덱스나 우루사같은약처럼 효과가 있나요?

6년전 혈액암 병력이 있습니다 근력운동도 꾸준히해서 근육량도 많은편이고요 비타민B와 마그네슘 칼슘 영양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6년전 혈액암 치료 병력이 있는데 지금은 병원 진료없이 약복용도 없이 일상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약국에서 영양제를 사서 복용중인데 근력운동도 꾸준히해서 근육량도 많은편이고요 1. 마그비이엑스 2. 아라비정 2. 오후1알 1. 취침전 1알 이렇게 복용하는데 고함량 비타민이라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여드름때문에 오메가3,커큐민 점심 저녁나눠복용중인데 꼭 같거나 비슷한시간대에먹어야 효과가있을까요?

여드름때문에 오메가3 랑 커큐민 복용중인데 하루두알이라서 나눠먹고있거든요 오메가3랑 커큐민 한알씩 점심 ,저녁 나눠먹는데 점심이나 저녁에 한꺼번에 복용하는게 더효과적인가요? 아니면 지금처럼 나눠먹는게 효과적인가요?

여드름때문에 셀로맥스 명품 알티지 오메가3 Epa dha 합쳐서 776mg 인거 먹고있는데 좋은오메가인가요?

오메가3 순도가 0.7이라는데 70프로라는건가요? 순도70프로미만은 안좋은오메가라던데 순도 0.7짜리도좋은오메가인가요?

오메가3 1000mg 먹으라고하던데 Epa 와 dha 합친게 1000mg 인가요? 제가먹고있는거누 Epa와 dha 합쳐서 776mg 인데 별로좋은건아닌가요? 여드름때문에 하루 두알먹고있습니다

멜라토닌은 어떤 약이 좋나요?

아르기닌 원데이 맥스 물에 타서 복용하면 심근경색 및 협심증과 심장에 도움이 되나요?

서른 여자인데 성인여드름,염증성,화농성여드름 이심해서 커큐민복용하려하는데 오메가3 하루에 두알먹고있는데 커큐민도 하루 두알 먹어도되나요? 오메가3 점심,저녁한알씩나눠먹고있는데 커큐민도 하루에 오메가3먹을때 한알씩나눠먹어야할까요 아니면 저녁에 한알만 먹는게 나을까요?

여드름피부라 유산균꼭먹고있는데 몰랐는데 유산균에 유당이들어가기도하더라구요 그래서 유당없는유산균으로먹어보려는데 유당없는유산균은 여드름피부에좋은거죠?

마그네슘 비타민D 영양제 언제 먹는게 가장 좋나요?

낮에 식물성멜라토닌 먹어도 효과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