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후 등과 팔에 전기 같은 따가움 원인은?
등, 팔 부분이 몸의 체온이 올라갈경우 예를들면 운동 시작시 혈액순환됐을때, 외부에서 따뜻한 실내로 들어왔을때 등과 팔이 전기오듯이 따가움 지속적인건 아니고 보통 5분정도 짧게짧게 전기충격오듯 따가운통증이 느껴지다가 사라짐

등, 팔 부분이 몸의 체온이 올라갈경우 예를들면 운동 시작시 혈액순환됐을때, 외부에서 따뜻한 실내로 들어왔을때 등과 팔이 전기오듯이 따가움 지속적인건 아니고 보통 5분정도 짧게짧게 전기충격오듯 따가운통증이 느껴지다가 사라짐

하품다가 턱에서 딱 소리가 나더니 귀가 콕콕 찌르듯이 아프고 삐소리가 나며 턱이 가만히 있어도 아프고 입을 벌리는게 너무 아파요 귀가 터질 것 같이 아픈데 혹시 귀가 안들리고 그러지는 않겠죠??ㅠㅠ

하품다가 턱에서 딱 소리가 나더니 귀가 콕콕 찌르듯이 아프고 삐소리가 나며 턱이 가만히 있어도 아프고 입을 벌리는게 너무 아파요

침대에 오래누워있으면 허리가 아픈가요?! 허리가 안아프려면 몇분마다 일어나야되는지 궁금해요

한 3-4주 전부터 친구와 아이코스로 갈아타서 피우기 시작했는데 한 2주쯤부터 둘 다 두통이 좀 생겼는데 시험기간이라 밤새는 일이 많아서 그렇다고 생각하고 넘겼거든요. 근데 둘 다 아이코스로 바꾼뒤 비슷한 시기부터 두통이 생기기 시작했고 아무리 자도 컨디션이 나아지질 않다가 오늘 두통이 너무 심해져서 의심이 들더라구요. 혹시 아이코스가 두통을 유발하나요?

요방형근(옆구리 바로 뒤): 평소 폼롤러 자극 시 시큰했으나, 어제 부상 이후 부종과 함께 자세 변경 시 날카로운 통증 발생. 골반 및 엉덩이: 좌골 통증 및 골반 뼈 바로 뒤쪽 통증 심함. (검사상 뼈는 정상이나 실제 통증은 극심함) 하체 뒤틀림: 고관절 자체는 이상 없으나 하체 전체가 뒤틀린 느낌이며, 허벅지 위쪽·다리 바깥쪽 전체 통증 발생. 전신 과긴장: 온몸이 팽팽하게 당기고 근육이 피부에 달라붙는 듯한 빳빳함. 종아리 찌릿함 및 숨 막히는 압박감 동반. °발병 경위 만성: 2달간 하루 수 시간씩 오른쪽 골반 위주 과도한 교정 운동 시행 (한 달 전부터 증상 지속). 급성: 어제 강한 마사지 압박 및 스트레칭 직후 급성 통증 및 부종으로 악화. 기 검사: X-ray상 척추·골반 뼈 이상 없음.

1. 발가락 시림 증상은 어느 과에서 진료가 가능한가요. 2. 손과 발 경련은 진료과를 알려주세요. 발가락 시림 검사는 신전도와 근전도 중에 어떤 것을 해야하나요.

왼쪽 아빠발가락 발톱 윗부분이 누르기만 해도 아파요ㅜㅜ왜그러는 걸까요

허리디스크 파열로 통증이 큰데 심발타는 졸음이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심해요. 효과는 좋은데.. 익셀캡슐이라는게 비슷한 기전이라는데 대안이 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비대면 처방되는 성분일까요?

넘어져서 무릎에 상처나고 멍이 들었었는데 상처도 다 아물고 멍도 다 사라졌는데 무릎이 눌리면아파요

두통이나 생리통때 맞는 진통제가 케롤에프밖에 없는데 ㅠ 이 어플에서 파는 약국을 찾을 수 있을까요...? 인천 서구입니다...

지금 현재 왼쪽 엉덩이 통증 이있는데요 이게 자고일어나서 움직이면 더심하네요;; 서있을때나걸을때 쑤시는 통증 입니다 병원을두군데를갔는데 디스크가원인 이라고그러고 어떤데는 좌골이 안좋다하고 주사를 한번 맞을까 생각했는데예전에 허리맞아서마비가온적있어서 119실려가서 또 같은병원에서주사맞앗는데 나아졌네요;;; 이번엔엉덩이가아픈데 주사는허리에 놓는다 하드라구요;; 또 마비올까봐 마치는않는데;;;그냥약만 타왓습니다 이거 골반도 틀어져잇는거같고 추나 요법으로 하면서 침치료 받는게 나은지?? 아님어쩔수없이 주사 맞는게 나은지??? 유투브에 나온 어러 영상들은 스트레칭인데 이건그때 뿐인거같고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번 겨울에 스키타다 다친적이 있는데 뛰거나 축구를하거나 운동할때마다 성기 위쪽이랑 사타구니 옆 허벅지 부근이 아픈데 이럴때 적절한 치료법이 있을까요?

한번씩 이마 정중앙을 누군가 누르고있는듯한 압박감을 느낄때가 있습니다. 어제 저녁부터 지금까지도 지속되고있는데요 점점 앞통수, 정수리 중앙쪽으로 올라가는 느낌이 듭니다 병원에 내원해야하는 문제일까요?

허리 다리통증 진료는 무슨 과로 가야 합니까

제가 2025년 5월에 흉선종 수술을 받았는데 당시 오른쪽 늑골 쪽 구멍을 3개 내는 흉강경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당시에 집도의사가 "수술 이후 통증이 진통제가 필요할 정도는 아닌데 묘하게 기분이 나쁠 수 있는 늑간 신경통이 찾아올 수 있다고"그렇게 말씀해주셨습니다. 수술 이후 1년동안은 특별한 사항은 없었는데 수술 이후 1년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서 갑자기 수술 부위 옆에 가운데 쪽에서 의자에 앉았을 때 약간 눌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앉은 자세에서만 느끼는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병원에 가서 상황을 설명했는데 1. 당시 수술했던 의사 - 수술 당시에 말했던 부분과 동일, 늑간쪽에 눌리면 늑간신경통이 생길 수 밖에 없는 부분이다. 2. 정형외과(통증의학과) 의사 - 엑스레이 촬영하면서 엑스레이 상으로 흉부가 변형이 되거나 손상이 된 부분은 없다.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떻게 봐야하나요

어깨통증이 있습니다 모빅캡슐 7.5mg,15mg 최대치로 처방 받고 싶습니다.

지금 세브란스다니는데 허리 흉추11번골절되서 신경외과에서 약 처방 받았는데 3번이나바꾸었고 부종약도 받았는데 부종이 있어서 의사소견이 내과적소견 을 받았음 좋겠다했고 어머님은 폐암초기신데 건강상 신장등 이상없다는데 기립성저혈압ᆢ백혈구수치가 감소한다등ᆢ있는데 86세 여성 과거 4/5일 넘어져서 허리약을 먹고있는데 이렇게 부작용이 나서 문의드렸어요 그래서 기존약먹으라는데 그럼 부종이 다시오니깐 먹기도그러네요ᆢ 이런경우 어떻게하나요?

눈 위 머리랑 뒷통수가 왼쪽부분 찌릿찌릿 아팠다가 안아팠다가 이러는데 왜 그런건가요

모빅캡슐 7.5mg,15mg 처방 받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