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안쪽 통증과 열감, 어느 진료과 방문해야 하나요?
아까 문의하긴 했는데 팔 안쪽으로 스치기만 해도 통증이 얼얼한 느낌 이 이젠 열감? 도 느껴지는데 진료를 어느과로 가야할까요?

아까 문의하긴 했는데 팔 안쪽으로 스치기만 해도 통증이 얼얼한 느낌 이 이젠 열감? 도 느껴지는데 진료를 어느과로 가야할까요?

왼쪽 팔뚝에서 2-3일전부터 뻐근하고 묵직한 통증이 있어요 가만히 있을때 미세하게 오고 주물주물하거나 꾹꾹 눌렀을때 아프다가 괜찮아집니다 손목까지 뻐근한 통증이 잠깐있는데 왜 그런걸까요? 한달정도 운동을하다 잠깐 일주일동안 쉬고있어서 운동도 안했는데.. 혹시 심혈관 질환과 관련이 있을까요? 검색해보니 여성은 그런 증상이 나온다고 해서.. 20대 여성이고 비만이고, 가족력 있습니다

산책중 트럭에치여 갈비뼈4개부러짐 시골병원갔는데 큰병윈가라함 보통갈비뼈는수술못하고 붙을때까지기다리는걸알고있는데 굳이 큰병원가라한건 다른이유가있는건지 시골에서도검사는할수있는거아닌가요?

운동에서 무리해서 내복사뼈 통증이 있었는데 발등부토 발목 조금 위쪽 까지 통증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움직이면 괜찮고 가만히 서있거나 앉아있거나 누우면 아파요 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었을때 골절 얘기는 없었고 그냥 무리한거다 정도로만 얘기한 다음 자기장 정도의 물리치료만 받았는데 더 아파졌어요

운동에서 무리해서 내복사뼈 통증이 있었는데 발등 까지 통증 범위가 내려왔습니다... 움직이면 괜찮고 가만히 서있거나 앉아있거나 누우면 아파요

운동에서 무리해서 내복사뼈 통증이 있었는데 발등까지 통증 범위가 내려왔습니다...

발목 접질린 거 빨리 낫는 방법 있을까요?

발목이 뿌러졌을때는 못 윰직이나요?

발목 내복사뼈쪽 통증이 엄지발가락 쪽까지 범위가 넓어졌어요...

2-3일전부터 왼팔 바깥쪽에서 누르는거같은? 조이는거 같은..?? 불편한 통증이 있어요 미세하게 있어서 신경쓰여서 누르면 좀 아팠다가 괜찮아지는데 왜 자꾸 통증이 나타날까요

아침 체육시간에 모래흙에서 뒤로 넘어졌는데 속이 매쓱거리고 앞머리가 지금도 아파요.

그럼 소섬유신경통증하고 하지동맥증상이 같이 올 수 있나요? 괴로워요

소섬유신경통하고 하지동맥증상의 차이는 뭐죠? 도대체 신경과약은 먹을 수 가 없고 하지동맥은 검사기다리고 있어요

발목 삐었는데 빨리 낫는 방법 없을까요?

모기에 물렸는데 주변이 멍든 것처럼 변하고 붓고 욱신거려요

뇌경색이후 두통이 2년 넘게있는데 인데놀정을 먹고있는데 두통이 안잡히는데 씨베리움을 먹어도되나요 어떤게 더 두통에 효과가 있나요 두가지를 다른병원에서 받아서 뭘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폭센정 진통제도 먹고있는데 괜찮은가요 한병원에 가서 다물어봐야할까요 인데놀정을 먹으면 숨쉬기가 답답하고 씨베리움은 잠이계속와서요 얼마나 먹어야 일상생활이 가능한가요

평상시 두통이 있을 땐 탁센 한 알이면 금방 가라앉아요 근데 생리때만 되면 꼭 생리통은 없는데 두통이 엄청 심해요 탁센이나 타이레놀을 하루내내 2알씩은 먹을정도로 심해요 찾아보니 철분어쩌고 하던데 산부인과 가서 진료를 받나요? 신경과나 내과를 가야하나요?

한 세시간 전부터 두통이 너무 심해서 한 시간 전에 타이레놀을 먹고 잤는데도 전혀 효과가 없어요. 화면을 많이 보거나 그런 건 아닙니다. 에어컨 때문일까요? 이런 경우 어느 병원을 가야 하나요?

오전 11시쯤 화장실을 다녀오다가 허리를 가볍게 삐끗했습니다. 그 후로 지금까지 가만히 누워있으면 괜찮은데 걷거나 자세를 바꾸면 통증이 있습니다. 통증 위치는 꼬리뼈 쪽입니다. 엉덩이골에서 두 마디 정도 위에 통증이 있습니다. 아까 2시쯤 밥을 먹으려고 일어나 의자에 앉았는데, 앉고 1분 후에 갑자기 속이 메스껍고 삐- 하는 이명과 함께 시야가 좁아졌습니다. 식은땀도 났고요. 그 상태로 자리에서 일어나 다시 침대에 누우니 3분 후쯤 원래대로 돌아왔습니다. 허리가 삐끗했을 때 이런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 건가요?

내복사뼈 위쪽부분이 아파요 엑스레이상 문제없고 그냥 무리한거라는데 정확한 명칭이 알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