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출혈 수술 후 게보린 릴랙스 복용 가능할까요?
머리가 아프고 열나서 게보린 릴랙스를 먹으려고 하는데 뇌출혈 수술했었는데 복용해도 될까요?

머리가 아프고 열나서 게보린 릴랙스를 먹으려고 하는데 뇌출혈 수술했었는데 복용해도 될까요?

엊그제부터 위경련이 왔는데 어제는 고열과 오한, 근육통, 오늘은 두통이 심해요 일반적으로 위경련과 함께 동반되는 증상들 맞나요?

음식을 섭취하면 혀끝이 쓰립니다

무의식적으로 입이왼쪽으로 쓸리듯이다물어지고 왼쪽 관자놀이까지 조여지는증상입니다~~ 신경과 처방을받아 약을복용하였지만 차도가없어요...심한경우 무의식적으로 입이다물어져서 혀를깨물기도하고요.. 치과치료를 받아봐야할까요??

음식을 왼쪽으로 씹을 때마다 왼쪽 목구멍? 입천장 뒤쪽?이 아픈데 왜 이러는 건가요? 전날 과음하긴 했습니다

입벌리거나 음식 씹을 때 왼쪽 턱이 아파요 ㅠㅠ 귀 밑에 턱이요ㅠㅠ 사랑니때문인가요? 사랑니 때문에 아픈 적이 없어서 모르겠어요. 치아가 아프진 않아서 아닌것 같은데,, 턱이 갑자기 왜 아플까요ㅠ 어디 병원 가야되나요

버스타다가 잘못 밟아서 넘어졋는데 발목이 뜨겁고 욱신욱신 거려요

신경통이 심해서 노스판패치 10mg 부착중인데 타진서방정 추가처방이 가능할까요? 대면처방인건 알고 있습니다. 울트라셋이알서방정,아로베스트정,소론도정,리리카300mg, 쎄레브렉스200mg 복용중인데 추가할만한게 있을까요?

입안에피맛이많이나요

오른쪽 발목위쪽부터 장딴지통증 안쪽부위가 걸음걸을때 통증이옵니다 오른쪽 옆구리 등쪽또한 통증뻐근함?도 동반되고 허리도 아프고요. 다리통증이 2주이상 지속되는데 정형외과 신경외과 어디로가야할까요

제가요35년흡연을 했습니다 다리 발등 발바닥이 너무아픈데 흡연하고 관련이 있나요 신경과가서 검사했는데 신경병증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치과에이빨이아파서내원했더니이빨은아무이상없다하고3차신경통일수있다고하드라고요이게자연적으로낳을수있듣건지아니면약을먹어야하는지이빨은처음보다많이좋아지긴했어요3차신경통이정확히무엇인가요

왼쪽 옆구리 갈비뼈 근처가 서있거나 움직이면 묵직함. 소변에 거품이나 불편함은 없음. 배 안쪽에 복통도 없음

어제 목을 스트레칭하다 살짝 삐끗 한 느낌에 든 후 뒷목 뻐근함 그리고 두통이 있습니다. 두통 때문인지 눈두덩이쪽도 뻐근 빈속이라 그런지 몰라도 약간 메슥거림 있는데 왜 이럴까요

모유수유 중인데, 평소 안좋던 목으로 계속해서 신경통이 발생해 도수치료와 물리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차도가 없을 경우, 모유수유를 잠시 중단해서라도 신경주사를 맞고 싶은데 불가능한걸까요? 가능하다면 모유수유를 얼마나 중단해야 할 지 궁금합니다.

해외 여행 첫날. 18개월 침대낙상 뒷통수 박음. 구토 미열증상. 약 24시간 이상 지남. 의식 움직임 다 평소와 비슷. 분수토 여러번. 먹고자하는 의지 있으나 토함. 물은 다행히 괜찮았음. 분수토 줄어드는 추세였다가 택시타고 이동중 멀미증상처럼 보였으나 목적지 다와가서 속도줄이고 내릴때쯤 또 분수토. 핵심적으로 제일 궁금한건 후두부 뇌진탕 가능성과. 이렇게 토만하고 미열있지만 의식이 괜찮고 잘 놀다가 지연성으로 시간이 더 지나서 더 안좋아질수도 있는지… 얼마나 더 지켜보다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졌다고 판단할수있는지. 뇌진탕의 예후나 치료방법이나 약은 뭐가있는지.

18개월 아기가 하루전에 성인 무릎높이 정도되는 곳에서 떨어져 뒷통수로 낙상하였습니다. 아이는 바로 울었고 의식은 있으며 평소와 행동들은 비슷하나 이후에 분수토를 여러번하고 반나절 지난 후부터 약간의 미열이 있습니다. 37.7-38도. 그 이상은 아직 안남. 약간의 장염증상처럼 먹은거 게워내고 여러차례 구토를 했는데 약간 빈도는 줄어드는 추세이긴한것같은데… 배가 고픈지 먹고자하는 의지는 강해서 모유도 계속 찾고 밥도 먹고싶어하는데 뇌진탕의 증상으로 구토를 반복적으로 하는건지… 장염인건지…그렇다고 장염이라 하기엔 설사를 하거나 하진않습니다 먹은게 없어서그런가..보챔이 더 심해졌거나 하진않습니다. 지금 해외에 하필 여행온 첫날에 낙상사고와 이런 구토증세가 있어서 걱정입니다. 머리 ct나 이런걸 찍으러 가봐야하는지.. 지금 약 24시간조금 더 지난 시점이며 뇌진탕증상이 이 이후에도 더 나타나거나 미영 구토증상만있다가 이후에 더 상황이 안좋아질 예후도 있는지..궁금합니다.

며칠 전 오른쪽 치과 시술을( 잇몸 내려앉음) 받았고, 지금 오른쪽 얼굴부터 정수리, 뒷목까지 전기가 오는 것처럼 찌릿합니다. 침 삼킬 때 목구멍과 귓속도 아픈데, 뒷목에 여드름 같은 게 올라와서 대상포진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지금 제일심한건 오른쪽 뒷 머리 찌릿한 통증입니다

어제 축구하다 머리에 공을 세게 맞았는습니다. 오른쪽 눈이랑 코부분을 좀 세게 맞았는데 시간이지나니 두통이랑 오른쪽 눈통증 그리고 코안에서 웅웅거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혹시 어디 병원을 가야할까요

며칠전에 왼쪽 머리를 부딪쳤는데 왼쪽눈이 조금 불편합니다. 보는데는 문제가 없는데 왼쪽눈에 쓸데없이 힘이 많이 들어갔다고 해야하나? 만져보면 오른쪽보다 더 단단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72시간쯤 지난 상태고 시야가 흐려지거나 그런것도 없고 구토 어지럼증도 없습니다. 병원에서 ct 결과도 정상이라고 했습니다. 근육 경직 때문에 한쪽눈만 초점이 잘 안나올 수도 있는건가요? 부딪친쪽 목이 많이 경직되어 있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