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통증이 심장 문제일 수 있나요?
최근에 가슴 답답함과 통증 비슷한게 있어서 2월 말에 심전도 해서 정상 나왔고 3월초에 심장 초음파 정상 나왔는데 그래도 왼쪽 가슴에 콕콕 찌르는 느낌이나소 손으로 누를때마다 아픈데 심장 문제일 가능성 있을까요?

최근에 가슴 답답함과 통증 비슷한게 있어서 2월 말에 심전도 해서 정상 나왔고 3월초에 심장 초음파 정상 나왔는데 그래도 왼쪽 가슴에 콕콕 찌르는 느낌이나소 손으로 누를때마다 아픈데 심장 문제일 가능성 있을까요?

가끔 왼쪽 가슴에 콕찌르는 느낌이나면 불안해서 손으로 눌러보면 아픈데 근육통인가요 심장문제인가요?

오늘 어디에 부딪혔는지 살짝 멍들어있고. 점심이후로 앉았다 일어설때, 걸을때 통증있습니다.

전에 엎드려고 할때만 허리 아팠었다가 사라졌었는데 최근에는 재채기할때 허리아프고 세수하려고 허리 숙여서 코풀때도 아팠고 엎드리려고 할때 아프더라고요 아침에는 통증이 별로 없었다가 오후쯤에는 앉아서 왼쪽 오른쪽 다리 둘다 들었을때 허리 아픈데 누워서 왼쪽 다리를 들때는 안아파요 오른쪽다리를 들면 살짝 통증 있어요 원래 척추라인 왼쪽으로 한두마디 떨어진 부분이 아팠었는데 왼쪽골반쪽이 아프더니 엉덩이 윗부분허리가 아프다가 최근에는 허리척추라인에 가까이 바로 붙은 왼쪽이 아파서 최근에는 별로 안아프던 아침에도 바지입으려고 할때도 (허리조금숙여서 다리들때) 아프더라고요 차 타고 덜컹 거릴때도 아프고 차 탈때 내릴때 다 아파요 가만히 앉아서 오른쪽에 있는 물건 잡으려고 허리 가만히 있고 왼쪽팔만 오른쪽으로 뻗어도 아프네요.. 물리치료 받아도.. 똑같거나 더 아픈거같기도 하고.. 그래서.. 허리디스크일수도 있는지.. 초기증상인지..? 궁금해요

잘못된 눕는 방식이나 자세로 인해 가슴, 흉곽 쪽 뼈에 통증이 느껴지는데,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까요?

헌혈할때 주사를 넣을때랑 뺄때 고통이 너무 쌨는데 그때 전완근쪽에 전기가 흐르면서 고통을 느꼈습니다 그 이후로 하루가 지났는데도 헌혈을 한 팔을 사용할때면 동일한 부위에 전기가 찌릿하는 느낌이 들면서 통증이 있습니다 헌혈관계자는 심리적인 요인때문이라는데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오른쪽 골반통증이 있어 (작년25년도에도 골프라운딩하고 왼쪽골반이 있어 약처방 받아 먹었습니다) 처방약을 먹으려 합니다.

만성췌장염으로 울트라셋 처방을 원합니다

머리가 콕콕 쑤시는 듯한 통증과 저린 통증이 있어요 ㅜㅜ 무슨 문제일까요?

오십견 진단받고 치료중인데 오십견이라는 증상이 어깨는 않아프고 어깨아래(알통 반대쪽)의 통증이 심합니다. 원래 그런건가요? 68세 남자입니다.

10일전 갈비뼈로 넘어져서 고통이 느껴짐. 다음날 병원 방문 후 엑스레이 검사 후 골절및 금간 부분 없고 근육이 조금 부엇다는 소견 받음. 이후 계속 아픈채 지내다 어제 밤 갑자기 아프기시작하고 어깨까지 아프기 시작함. 갈비뼈 뿐만아니라 왼쪽가슴 왼쪽 어깨가 숨들이쉬고 내쉴때 처음느껴보는 고통으로 아픔 근육이 뒤틀리는 느낌? 칼로찌르는 느낌?이 들어서 응급실 방문. 심전도 및 피검사로 심근경색은 아니지만 협심증이나 다른 질병일 수 도 있다. 오늘 휴무니 그다음날 심장내과 방문해보라고 권유받음. 혹시 입원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내일까지 기다려도 될 정도인가요?

지금 군대에 있는데 어제 갑자기 일어나면서 허리가 아팠고, 발목은 욍쪽은 인대가 늘어났다라고만하고 그대로 1개월 이상 방치중이고, 오른 쪽은 저번에는 미세골절이라느니 뭐니해서 수도병원까지가소 MRI찍었는데 다음주에 갑자기 다른 의사가 보더니 아무 이상 없다고 약주고 그냥 돌려보냈습니다. 저는 지금 너무 억울합니다. 제대로된 치료를 받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방치당하고 소외된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습니다 그래서 발목은 지금 어떤 상태인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양쪽 다 발목 속 쪽이 아픕니다. 왼쪽은 걸을때마다 바깥쪽 인대부분?이 아픕니다. 오른쪽은 디딜때마다 통증이 있습니다. 허리는 요새 자주 삐는 느낌입니다. 예를 들어 침대에 가로로 누워있다가 갑자기 일어나면 꺾여있던 허리에 충격이간개 아닐까 합니다.

내성 발톱인것 같은데 통증이 있어서 소염진통제를 처방 받고 싶은데 지금 산후조리원에 있어 나가지 못하는 상황이에여

대상포진 확진후 2주가 지났어요 3일입원치료하면서 신경차단술받았었고 처방받은 악도 다 먹었습니다 발진은 많이 가라앉은상태로 신경통도 처음보다 줄어드는듯 했는데 다시 신경통이 심해진느낌? 너무 아파요 제가 마운자로를 하는중인데 어제오늘 잠을 잘 못자서 그럴까요? 5주차 마운자로 주사를 어제 맞았는데 대상포진 신경통이 다 나을때까지 담주부터는 잠시 중단해야할까요? 또 신경통 치료는 주사뿐일까요? 주사가 너무 아프고힘들어서 빨리 퇴원하고 약물+마약패치로 버텼는데 다시 심해지누신경통에 너무 힘들어요

가슴이 이번년도에만3번 쪼이고 아프고 턱까지 통증이 심하다 15분 있다가 자라지곤 해요 심혈관 질환 일까요?

밤을 샜더니 잠을 많이 못자서 두통이 있는 거 같은데... 머리거 너무 아파서 잠을 못들겠어요. 이럴땐 어떡하나요? 그리고 미세하게 감기기운이 있는 거 같은데 체온은 37.2도 37.3도 이정도 돼요. 원래 체온이 높은 편이긴 한데 하루종일 머리가 멍하고 두통이 조금 있다가 새벽에 갑자기 깨질듯이 아파서 끙끙 앓고있어요.. 어제 비를 좀 맞고 집에 가만히 있는데 춥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ㅠ 해열진통제 2알 먹긴했는데 두통때문에 미치겠어요. 민간요법이나 뭐 냉찜질온찜질 마사지 등등 약말고 제가 뭘 더 할 수 있을까요? 너무 피곤해서 자고싶은데 아파서 못자겠어요

손목이 계속 움직이거나 힘주면 너무 아파요

생일통 때문에 어제 오전 이지엔 1일 탁센 레이디 2 알 먹고 추가로 오후에 5시쯤이 탁센 하나더, 방금 12시쯤에 이지엔 하나 더 먹엇는데 괜찮을까요? 간쪽이 조금 아픈거 같기도해요

누워있을때 두통이 심해지는 이유는?

머리가 아픈데 누우면 계속 아프고 누웠다 일어날때 심해지고 서있거나 앉아있으면 괜찮아요 왜 두통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