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포진 흉터는 언제 없어지나요?
대상포진 흉터는 얼마나 지나야 없어질까요!? 아직 거무스름하게 남아 있네요...;

대상포진 흉터는 얼마나 지나야 없어질까요!? 아직 거무스름하게 남아 있네요...;

등이랑 옆구리가 다 굳었는데 노래방에서 소리를 크게 냈더니 호흡이 잘 안되고 숨이 딸립니다. 횡경막이 문제일까요? 노래를 하면 안되나요?

나무 계단에서 올라가다 넘어죴는데 진쩌 세게 넘어져서 무릎이 지금 몇시간동안 쩔뚝거리는데 어떻게 해야대?

1. 발생 경위 및 시점: 앉은 채로 몸을 우측으로 살짝 비트는 동작 중에 통증 발생. 날개뼈 쪽 살과 근육이 접힐 때(등을 모으니) 찢어지는 듯한 통증. 2. 통증 부위: 날개뼈 사이(견갑골 사이) 오른쪽 부위 및 척추 부근. 3. 통증의 양상 및 강도 최초 발생: "찢어지는 듯한 느낌"의 강한 통증이 몇 초간 지속됨. 그러나 이전까지 겪은 다른 통증과 비교할 때 그다지 못 참을 정도의 심한 정도는 아님. 현재 상태: 몇 초 후 통 증이 급격히 줄어들었으나, 현재까지 참을 수 있는 정도의 약하게 움찔거리는 통증이 계속 유지됨. 4. 특이 사항 (재현성 및 방사통)압통 존재: 통증이 있 는 부위를 손으로 직접 누르면 통증이 명확하게 느 껴짐. 찌릿한 통증이 척추 중앙 및 아랫부분까지 전 달되는 느낌이 있음.기타: 척추 자체에도 약간의 통증이 느껴짐. === 이런 증상들이 발생했는데, 혹 대동맥박리를 의심하고 병원에 급히 가야할지 물어 보려 합니다. 기저는 전고혈압 경계 정도 뿐임

왼쪽 아래배가 콕콕 찌르듯헌 통증이 반복이 괴면서 너무 아파요

통풍즈사의심 어느과를가야하죠?

생리통으로 진단사 받을 수 있을까요?

경추 협착 일자목입니다 주사도 맞고 약을 먹고있는데 빨리 낳지를 않네요

월, 수 마라탕 먹음. 수요일날 저녁부터 새벽까지 갑자기 설사 시작했음(많이 했음) 냄새는 약간 비린내 같았음. 금요일날 변은 묽기는 조금 있지만 정상변으로 돌아옴. 비린내 없음 근데 약간은 피 같은게 보임, 색상은 빨간색임. 대장암일 확률도 있나요?

허리가 너무 아파서 정형외과 가봤는데 디스크 쪽 문제는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처방 받은 진통제 먹고 파스 붙이면 괜찮긴한데 일년 가까이 아프니 불편하더라구요. (제 기준 왼쪽 아래, 골반 바로 위 이 부위만 아픔.) 이러면 다른 정형외과를 가야할까요? 아님 통증의학과를 가볼까요?

자전거타다 넘어졌는데 팔꿈치를 다쳤어요 그런데 손이 저려요

손목이 통증이 심해서 자르고싶어져요....ㅜㅜ 깁스를 하고있는데도 너무 아파요

통풍약 처방이요

오른쪽팔이 찡찡저린데 왜그런가요 어느병원가보여야하나요

mri 검사는 방사선을 사용하나요?

허리통증 으로 정확한 판정을 받으려 하는데 ct 와 mri 중 정확한 결과값을 얻을수 있는 검사방법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페북트정을 매일 복용하고 있는 통풍인 입니다. 제가 술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엄지발가락 쪽에 잔염증이 계속 있었습니다. 그러다 의자쪽에 살짝 부딪혔는데 그 이후에 통증이 심해지고 붓기가 심해지고 엄지발가락 옆쪽이 튀어나왔습니다. 소염제는 먹고있는데 증상아 영 나아지질 않내요. 술을 먹어서 이게 더 안나으는건지 걱정되네요

대상포진 신경통으로 약을 처방받았는데 한달치를 처방받암ㅅ는데 이걸 다 먹어야하나요? 또 신경통에 완벽히 없어진게 아니면 약 끊기기전에 더 처방받아야하나요? 그리고 안정제를 먹고도 밤에 잠을 못자는데 엄덯게 해야하나여

그럼 도수지료는 효과있나요

허리다스크수술 9개월 입니다 요즘들어 허리통증은 없는데 다리가 뻐근하고 아파요 잠은 잘때가 더 아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