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근치료기 사용시간 늘려도 되나요?
관절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도 받고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해서 관절근치료기를 샀는데요 보통 하루 1~2번 20분 정도 사용하니 손목이랑 무릎통증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그래서 사용시간을 좀더 늘리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관절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도 받고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해서 관절근치료기를 샀는데요 보통 하루 1~2번 20분 정도 사용하니 손목이랑 무릎통증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그래서 사용시간을 좀더 늘리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손목이랑 무릎이 너무 아파서 관절근치료기 알아보고 있어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이랑 동일한게 비웰스 피티제이더라구요 관절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도 받고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해서 관심 가서 후기보니까 손목이나 무릎 통증에 효과본 분들이 후기를 많이 써놧더라구요 관절근치료기가 병원에서 쓰는 레이저 파장이랑 동일하면 효과도 똑같을까요?

요즘 관절근치료기 찾아보면 비웰스 피티제이 후기가 제일 많던데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 기반 의료기기라고 하더라고요. 관절근치료기가 염증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해서 손목 통증 관리용으로 관심 가는데 사용법을 모르겠어요 후기 찾아보니까 보통 하루에 1~2번 20분씩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길게는 1시간정도 쓸 수 있다고 하는데 하루에 3번정도만 써도 되나요?

관절근치료기가 관절 통증에 좋다고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얼마나 자주 써야 하나요? 보통 하루에 1~2번 20분씩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길게는 1시간정도 쓸 수 있다고 하는데 그렇게 사용해도 되나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과 동일한 파장대가 제일 좋다고해서 알아보다가 비웰스 피티제이 보게 됐는데 하루에 몇번 정도 써야 할까요?

관절근치료기가 관절 통증에 좋다고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얼마나 자주 써야 하나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과 동일한 파장대가 제일 좋다고해서 알아보다가 비웰스 피티제이 보게 됐는데 하루에 몇번 정도 써야 할까요?

무릎 통증 때문에 관절근치료기 알아보고 있는데 비웰스 피티제이가 가장 많이 쓰는 것 같더라구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파장과 같은 계열이라고 하고 의료기기 인증 제품이라 관심 가는데 얼마나 써야 효과 나타나요?

치과에서처방받은염증진통소염제랑약국에서먹는소염제랑은다른가요??

손목이랑 팔꿈치 때문에 관절근치료기 찾아보고 있는데 비웰스 피티제이가 제일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병원 레이저 치료에 사용하는 파장 기반 의료기기라고 나오는데 통증 완화 및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도 진행됐다고 해서 궁금합니다. 보통 이런 제품은 꾸준히 관리용으로 많이 사용하시나요?

이빨이음식을씹어먹다가조금삐끗했는대요통증이계속있는건아니구요소염제먹으면괜찮아집니다이빨사이가치실질하면덜그러구요요새몸도피곤하구요

왼쪽 머리가 계속 아파요

척추수술을 두번했는데 자주하면 경과가나쁠수 있나요?

두통 식은땀 멀미하는듯함 속메스꺼움 집중력저하 졸림 어떻게 해결…? 무슨증상인지…?

매운 음식을 섭취하면 입안 전체가 따끔거리고 특히 어금니쪽 잇몸이 아픕니다 그리고 땀도 많이나는데 이게 어떤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할까요

초딩인데 학교애서 배구하다 공에 맞았다는데 하루지났는데 오늘 통증이 약간 있고 핏줄같은줄이 한줄로 생겼다는데 금간걸끼요

음식을먹다가이빨을삐끗한거같아요진통소염제복용하면낳나요??

며칠전에음식을씹어먹다가삐끗했는대요이런경우는낳는대오래걸리나요??

토요일부터 몸에 힘이 빠지기 시작하고 오른쪽 머리 뒤쪽이 뭐에 맞은거처럼 아파오다가 월요일날 점심 먹고 회사 도착하자마자 다 토하고 두통이 너무 심하고 열이 너무 심하게 나길래 어제 병원에 갔는데, 열이 39도 이고, 뇌수막염이 의심된다고 이야기를 들었는데, 맞을까요...? 감기라기엔 기침및 콧물도 없고 편도는 엄청 부어올랐습니다.

손목이 뻐근하고 불편

어깨똥증과 족저근막염이있어서요 마취통증의학과 정형외과 재활의확과중 어디를 가는게 정확하고 빠른치료가능할까요

머리가 저번주 수요일부터아팠고 토할거같고 어지러움증은 사라졌는데 멀먹어도토할거같고 눈주변도 아픈데 어떻게해야하죠? 병원에서 약을받아먹는데 안들어서 타이레놀도 먹고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