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디스크가 겨드랑이와 가슴 통증을 유발할 수 있나요?
목디스크로도 오른쪽 겨드랑이 밑 가슴 밑부분 통증이 생길수 있나요? 어제부터 목 디스크로 인해 두통이 있었는데 새벽부터 위의 부분에 통증이 시작 움직일때보다 깊은 숨 기침할때 통증은 심해짐

목디스크로도 오른쪽 겨드랑이 밑 가슴 밑부분 통증이 생길수 있나요? 어제부터 목 디스크로 인해 두통이 있었는데 새벽부터 위의 부분에 통증이 시작 움직일때보다 깊은 숨 기침할때 통증은 심해짐

지난주부터 목이 간질간질한 잔기침 시작 주말부터 눈충혈 눈꼽 낮시간대보다 밤시간대 가래기침 심함 오늘 새벽 갑작스런 오른쪽 겨드랑이와 가슴 밑부분 통증 움직이거나 누를때 보다 숨쉬거나 심호흡 기침할때 더 아픔 앉아 있을따보다 누워 있을때 통증 심함 아침에 갈비뼈부분부터 시작해서 현재는 오른쪽 가슴부분까지 통증 왜 그런 걸까요?

가끔씩 팔뚝 통증이 있는데 왜그런가요 ? 움찔하면서 통증이 심해요

입안전체가 헐어서 음식을 못먹고 가만히 서있어도 어지러워 걷지를못해요

갑자기 몇시간 전부터 숨쉴때마다 왼쪽 등 중앙부분이 찌릿하면서 아파요 폐 문제인지 아니면 앉을때 자세때문인지 심장때문인지 어떻게 구분할까요??

의식하는순간 머리가 찌릿하게 아프고 귀밑 뒷목쪽에서 당기는느낌 뭔가 은박지같은걸 씹을때처럼 저릿한 느낌의 통증이 왜그런거죠

오른쪽 팔을 피고 있다가 접을 때 팔꿈치 안쪽과 팔꿈치 쪽에서 시작되는 근육 혹은 인대 쪽이 너무 아프고, 이 느낌이 약간 오랬동안 깊스 하고 있다가 풀었을때 팔을 굽히고 필때 힘든 아픔과 비숫한 느낌 입니다. 이 통증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지 않았울땐 약간 약화 되지만 통증의 사라짐 정도가 너무 더디고 완전 사라젺다고 생각되어도 업무 때문에 마우스를 잡고 일을 한 뒤 (약간 팔을 피고 일하는 편임) 팔을 굽히면 또 증상이 세 집니다. 어떻게 처방 받거나 진료를 신청해야 할지 문의 드립니다

고관절골절로인해 대퇴부가 탈골되면서 신경이 손상된거같다고합니다 발목아래부분이 전체적으로 마비되었고 종아리쪽이 차요 신경이 돌아와야된다는데 돌아오는데 기간이 어느정도 걸릴까요

걸을때 다리를 들때만 오른쪽다리 무릎 뒤쪽 뼈가 아픈데 왜그런가요?

걷고 있을 때 다리를 드는 동작을 하게 되면 외측 대퇴과?(인터넷에서 찾아본거라 확실하지 않음)가 아픈데 집에서 쉽게 증상을 완화해 볼 행동이 있을까요

최근 손목이랑 엄지손바닥튀어니온부분쪽으로 충격이 조금 있었는데 그이후로 손을 사용할때만 통증이 크게 오고 한번씩 락걸리듯이 못움직이는느낌이 나다 풀리고 통증이 계속 있어요 그럴땐 어떤 약이나 치료가 좋은가요

신경치료한이빨이아파내원했더니이빨자체에는아무문제가없다하여서진통소염제먹고해도안낳길래다시내원했더니잇몸이문제일수있다하여염증소견이좀보인다하여잇몸치료랑스켈링을받았는대요처음보다는이빨욱씬감도없고잇몸치료후이주뒤에가서잇몸도괜찮다하고근대자꾸잇몸에화한느낌이들어요잘못씹어먹으면욱씬거리구요

5일전부터 왼쪽 관자놀이 박동성 편두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3일차까지는 간헐적으로 (일 10~15회) 발생하였고. 그 이후로는 줄어들면서 4일차에 3~6 회 정도로 줄었습니다. 현재도 비슷한 양상입니다. 통증 정도는 1~10중 1~2입니다. 사랑니는 발치하지 않았습니다.

흉통이 심합니다 5분 정도 지속되고 사라지는데 순간 너무 아파요 우측보다 좌측이 더 아파요

통풍환자인데 페브릭정을 처방받아서 먹구있습니다. 페브릭정은 처방전없이는 구매를 못하는데 기존병원이 너무 멀다보니 가까운곳에서 약만 처방받고싶은데 비대면진료라해도 그게 되나요? 페브릭정을 복용하고있다는 서류를 떼어오는거면 기존병원을 또 가야되서 시간이 너무 소요가됩니다. 또 비대면 진료를 하고 서류를떼와야한다하고 상담이 끝나면 결제를 해야되나요?그것도 궁금합니다.

이빨위에사랑니양쪽두개를다뺐는대요빼고난후로씹어먹을때교합이안맞는느낌도들고이빨들이더안좋아진거같아요약해진거같고

무릎과 팔꿈치에 염증이 있어 통증이 있고 발목은 접지른후 4주 가량 지났는데 지금 통증이 있습니다. 제가 생수 배송을 하고 있어서 쉬지는 못합니다 무슨약을 먹어야 할까요

한 두달 전부터 조금만 걸어도 종아리가 터질것같습니다. 하지정맥류 증상인가요? 계단오를때 특히 심하고 한5m만 달려도 부푸는 느낌이구요.. 예전 몸상태랑 너무 다르게 느껴집니다.

진통제 근육이완제먹고는있으나 골반 발가락통증이 사라지지않아요

출산 38일차 유두백반 생겨서 마사지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아기가 빨거나 유축시 유두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