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 골절 후 통증이 후유증인가요?
안녕하세요 몇년전에 오른쪽네번째발가락 뼛조각이 떨어지면서 골절이되어 깁스를 했었는데요 오래 걷거나 선풍기바람에도 발가락이 쑤시거나따가운 통증이 있습니다 이런 통증도 후유증에 해당하나요

안녕하세요 몇년전에 오른쪽네번째발가락 뼛조각이 떨어지면서 골절이되어 깁스를 했었는데요 오래 걷거나 선풍기바람에도 발가락이 쑤시거나따가운 통증이 있습니다 이런 통증도 후유증에 해당하나요

3월달 1달 두통/시야 이상->(콕콕 쑤시고 등등) 신경과 복용하면서 후자 제외 100%호전. 5월 모의고사 및 중간고사 치른후 다시 스물스물 올라오기 시작. 약 5일지났고. 주로 콕콕 쑤시거나 쪼이는두통이 지속됨. 주말 지난 월요일엔 주말직후라 그런가 그나마 저녁 6시까진 괜찮음. 그러나 그 후부터 점점 두통이 올라옴. 이제부터 시작.시야 이상/시야 가림이나 구토 이명 등 타 증상은 없음. 주로 눈을 깜빡이거나 초점을 바꾸면 나아지지만 책을보거나 핸폰을 볼때 주변이 기울어지거나 책상이 기울어지는 등의 증상이 나타남.눈 상태에 따라 조금씩은 달라지지만 왜 그런가모르겠음.시야 흐림은 없고 현재 안경은 3년넘게 쓰는중임. 주로 기울어지면 최대 30도까지 기울어지고 동서남북 앞뒤 상관없게 발생함.현재 안구건조증,안검하수,난시,외사시,근시 다있음.아 그리고난 주로 쪼이는거+부차적으로 가끔 쑤시는거.+3월부터 유지된건 시야이상,복용후 완벽치유 재발은 두통.궁금한거: 뇌종양이니 아니면 긴장/눈

옆으로 엑스레이 찍었을때 앞으로 뼈가 휘어야하는데 일자래요 병원에서 그래서 주변이 긴장되서 아픈거라는데정확한 병명 과 하면좋은자세 스트레칭 및 등 허리에 좋은것들이있을까요?

교통사고 난 후에 외상은 없는데 계속 어지럽고 머리가 지끈거리고 손에 힘이 안 들어가요 무릎이랑 손목도 욱씬거려요 이런 경우에 치료비가 얼마나 나올까요?

3월달 1달 두통/시야 이상->(콕콕 쑤시고 등등) 신경과 복용하면서 후자 제외 100%호전. 5월 모의고사 및 중간고사 치른후 다시 올라오기 시작. 약 5일지났고. 주로 콕콕 쑤시거나 쪼이는두통이 지속됨. 주말 지난 월요일엔 주말직후라 그런가 그나마 저녁 6시까진 괜찮음. 그러나 그 후부터 점점 두통이 다시 올라옴. 여전히 쿡쿡 쑤시거나 쪼이는 두통. But. 삼남아세트아미노펜 300mg 먹으면 한 40%는 나아짐.이제부터 시작.시야 이상/시야 가림이나 구토 이명 등 타 증상은 없음. 주로 눈을 깜빡이거나 초점을 바꾸면 나아지지만 책을보거나 핸폰을 볼때 주변이 기울어지거나 책상이 기울어지는 등의 증상이 나타남.눈 상태에 따라 조금씩은 달라지지만 왜 그런가 모르겠음.시야 흐림은 없고 현재 안경은 3년넘게 쓰는중임. 주로 기울어지면 최대 30도까지 기울어지고 동서남북 앞뒤 상관없게 발생함.현재 안구건조증,안검하수,난시,외사시,근시 다있음 궁금한거: 뇌종양이니 아니면 긴장/눈 문제니

3월달 1달 두통->(콕콕 쑤시고 등등) 신경과 복용하면서 호전이후 5월 모의고사 및 중간고사 치른 후 다시 스물스물 올라오기 시작. 약 5일지났고. 주로 콕콕 쑤시거나 쪼이는두통이 온종일 지속됨. 주말 지난 월요일엔 잠 많이 잔 직후라 그런가 그나마 저녁 6시까진 괜찮음. 그러나 그 후부터 점점 두통이 다시 올라옴. 여전히 쿡쿡 쑤시거나 쪼이는 두통. But. 삼남아세트아미노펜 300mg 먹으면 한 40%는 나아짐.이제부터 시작.시야 이상/시야 가림이나 구토 이명 등 타 증상은 없음. 주로 눈을 깜빡이거나 초점을 바꾸면 나아지지만 책을보거나 핸폰을 볼때 주변이 기울어지거나 책상이 기울어지는 등의 증상이 나타남.눈 상태에 따라 조금씩은 달라지지만 왜 그런가 모르겠음.시야 흐림은 없고 현재 안경은 3년넘게 쓰는중임. 주로 기울어지면 최대 30도까지 기울어지고 동서남북 앞뒤 상관없게 발생함.현재 안구건조증,안검하수,난시,외사시,근시 다있음 궁금한거: 뇌종양이니 아니면 긴장/눈 문제니

갈비뼈 타박사

제가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너무아파요 정형외과 가는데마다 허리때문이라고해서 허리수술한지 8개월됐는데 수술전이랑 수술후가 똑같이 아파요 양쪽이 똑같이아파요 허리수술한 선생님은 수술잘됐다고 허리때문은 아니라고 혈관외과 가보라고 하셔서 혈관외과에서 CT찍었는데 왼쪽후경골동맥이 막혔다고 하더라구요 ABI수치 정상 도플러도 정상이래요 흡연때문에 아픈건지 잘모르겠어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약간의디스크터짐

흡연30년이에요 허리협착증디스크 때문에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을수있나요

2주 전 치과 치료때문에 한시간에서 두시간사이 입 크게 벌리고 치료 받은 이후로 턱을 벌릴수도 없이 아파요.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줄 알았는데 더 심해져요

음.. 두통이 심하고 어지러워요. 한달 넘게 지속이 되고 있어요. 전에 혈류성 두통 진단 받고 편두통 약(나라믹) 먹으면 금방 30분이면 호전 되었는데 지금은 약이 안들어요. 너무 아파서 몸에 힘이 빠지는 느낌도 들어요 그 느낌이 뭐냐면 그 카페인 먹었을때 몸에 힘빠지고 두근거리는 느낌..? 당뇨 고혈압 없고 고지혈증약 먹고 있는데 ldl 수치 70으로 잘 유지 되고 있다고 해요. 목 엑스레이에서 일자목, 거북목(심한 경우는 아니라 함) 때문에 그럴수도 있다는데 이렇게 심하게 아플수도 있나 싶어요. ct를 찍어봐야 할까요. 먹 벼락 두통? 그런건 아닌데 왼쪽 오른쪽 중앙 목뒤 돌아가면서 아프고 심한 경우엔 눈, 이마. 코 까지 아파요.

왼손 중에 엄지 검지 중지 세손가락만 약간 징징 하게 저리는 느낌이 나요 며칠째 계속 같은 부위 같은 증상이 반복되다가 며칠 괜찮더니 어제부터 다시 시작됐는데 오늘은 왼쪽 팔도 쑤시네요

씨잘정이랑 제로큐탄을 두통약 펜잘이랑 같이 먹어도 될까요

잇몸이욱씬욱씬거릴때치실질도하고이빨닦을때피는안나요

피곤하면이빨과잇몸이아파요

5월4일에 넘어지면서 정강이를 보도블럭에 끼여서 통증으로 종합병원갔었는데 엑스레이랑 초음파를 찍었는데 피가 고이는 의심을 받고 약먹고 1주일뒤에 한의원가서 침맞고 부황을 떴는데 그 뒤로 1번 더 가서 침치료해도 멍이 아직 남았고 통증이 있는데 다른 정형외과를 가는게 좋을까요? 걸을 때도 통증이 있습니다 ㅠㅠ 상담 부탁드려요

2월달에 허리디스크가 터져서 2월 18일 꼬리뼈 스테로이드(덱사메타손?) 2월 24일 디스크신경차단술 3월 4일 디스크신경성형술 3월 13일 디스크신경차단술 3월 21일 디스크신경차단술 3월 27일 디스크신경차단술 이렇게 맞았는데요 지금 4주째 윗배속쓰림 메스꺼움 울렁거리고 설사, 숨답답함, 불면, 등부터 목까지 쫘악 쪼이는 느낌에 손 떨림, 식은땀, 불안, 등 여러 증상이 있는데 스테로이드 부작용일까요ㅜㅜ허리디스크 치료받은 병원은 가고싶지 않아요 스테로이드 부작용 의심시 병원은 어디로 가야하나요

양쪽손목이 갈리는 소리가 매번 심하게 나고, 손목부분과 팔쪽 근육 통증까지 있는 상태입니다. 근처 정형외과에 갔더니 엑스레이상으로는 문제가 없다고 하고 아무런 조치를 못받았는데, 어디 가야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귀 뒤쪽 아래 머리쪽? 한대찍 때리는 두통이 가끔 한번씩 있었는데 이틀 전부터는 수면도 방해할정도로 빈도수도 많아지고 더 아파요 왜이러나요 어디 병원가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