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 후 약을 바로 제조해야 하나요?
진료후 꼭 약을 바로 제조해야 하는건가요?

진료후 꼭 약을 바로 제조해야 하는건가요?

엔테론정처방 받으려고 합니다

무릎 슬개골쪽부터 정강이뼈 윗부분 뼈 튀어나온 곳까지 뭐가 딱딱하게굳어서 튀어나왔어요 걷고나 다리를 굽혀앉거나 계단올라가거나 내려갈때아파요

무거운거를많이들었더니 어깨가결립니다 그래서파스를 붙혔는데 조금나은거같애요 근데 오른쪽 가슴이좀답답하네요 어깨결리면가슴근육도 자극을받나요?무거운거를드느라고 힘을많이쓰긴했거든요

허리통증 이 잇으면서 사타구니 쪽 걸을때 아픈니다

어깨와 등 쪽이 아픈지 3년 정도 됐는데 도수치료도 받아봤지만 비용도 많이 들고 효과를 크게 못봤어요. 물리치료도 받은 당일만 괜찮고 검사를 받아봐도 등보단 거북목이 문제라며 목에는 통증이 없는데 씨암주사를 맞았어요. 확 아픈 것도 아니고 은은하게 계~~속 아파서 누워도 불편 서도 불편 앉아도 불편 이젠 일을 하기 힘들 지경까지 온 것 같아요. 더 방치하면 큰일날 것 같은데 어떤 검사를 받아봐야 원인을 찾을 수 있을까요? 엑스레이로는 찾을 수 없는 건지 정형외과 여러군데를 가봐도 일자목 말고는 아무 얘기가 없으신데 너무 답답해요 염증같이 등만 아픈데.. 술을 자주 먹는데 술 때문도 있을까요..

오른쪽어깨가담결린듯이 아픕니다 근데 어깨만아픈게아니고 오른쪽유방도약간묵직하고 욱신합니다 평소에왼쪽으로만자는경향이있는데 그래서일까요?

손톱에 가로로 길게 깊이 찍힘이 생겼는데 그 윗부분의 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찍힘 기준으로 아래는 손톱도 두껍고 계속 자라날려하는데 위에는 손톱이 정말 얇고 살짝 누르기만해도 통증이 엄청납니다 눌림 때문에 아래서 나는 손톱이 성장을 못해서 이렇게 영영 안자랄수도 있나요? 어느 병원을 방문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단순 통증이면 소염제를 먹으면 괜찮아질까요? 손톱 모양대로면 차라리 다 뽑고 새로 나는게 나아보일 정도입니다..

왼쪽 등 견갑골 아래부분 통증이 있어요. 누우면 통증 더욱 느껴져요. 누워서 기침할 때 통증이 있어요. 무슨 이유인지 걱정됩니다. 병원 어느 과로 가서 진료 받아야 하나요~?

몸살 왔을 때 느낌으로 온몸이 아픈데 이유가 뭔가요? 최근 숨이 차는 일이 잦아지고 평상시처럼 생활 해도 더 힘들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배가 갑자기 너무 아픕니다

오른쪽 무릎 안쪽이 갑자기 걷기 힘들정도로 엄청 아파요 체중 못실을 정도로 걷기 힘을 정도 입니다 왼쪽은 걸을때 아프진 않는데 뭔가 걸리는 느낌이 들어요 똑같이 안쪽입니다 왜 그런걸까요

왼쪽 뒷목이 계속 아픈건 아닌데 가끔씩 지끈거리며 아픈거 같아요. 괜찮은건가요?

하부승모근 상부승모근이 굳고 움직이면 아프고, 턱, 하관, 목 앞부분도 엄청나게 땡깁니다. 그리고 머리 여기저기가 다 쿡쿡 쑤시고 아프고 멍한데 이게 다 근육때문인가요? 움츠러든 자세가 운동을 해도 잘 안펴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제부터 심장이 두근거리더니 머리 두통이 있어요 뒤통수가 아프도 뒤통수 중에서도 오른쪽이요 ㅠㅠ 코 쪽까지 좀 쓰린느낌? 혹시 심한 질병 뭐 뇌출혈이나 이런쪽일까요? 아니면 신경성인건지 심리적으로도 문제가 있으면 그럴 수 있는지

발목부종 어느과 진료를 봐야할까요

오른발 두번째발가락이 동상걸린느낌 무딘느낌 감각은 있는데 이런 느낌이 3개월째에요 증상이 있다 없다해요

축구하다가 발톱에 멍이 들었는데 검은색이였다가 조금씩 발톱에서 피가 빠지더니 색이 정상인것처럼 연해졌는데 멍들기 전보다 더 노란것 같아요 통증은 없고 진물 같은게 한 번씩 나오는데 이거 다 나은건가요? 아밈 곪은건가요

어제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 있다가 저녁 먹고 기차 타러 갈 준비를 하는데 갑자기 허리에 통증이 왔어요. 숙이면 아프고 앉으려고 할 때도 통증이 있습니다. 기차 타러 갔을 때 천천히 걸으면 괜찮은데 빠르게 걸으면 아팠어요. 또 기차 안에서 앉아 있는데 허리가 찌릿했고, 허리를 바르게 펴면 통증이 확 왔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잠자리가 불편해서 계속 뒤척이다가 새벽 4시에 깼어요. 일어나려고 할 때도 힘들었고, 양말을 신으려고 몸을 숙이면 아픕니다. 허리는 만졌을 때는 모르겠는데 오른쪽 갈비뼈 쪽은 만지면 아픕니다. 파스를 붙이면 효과가 있을까요?

한달전부터 가슴아래 통증이 잇어서 지켜보다가 나아진것 같아서 그냥 병원안갔는데 일주일전에 통증이 다시와서 제가 동해에사는데 삼척의료원가서 조영제넣쿠 ct찍었는데 이상없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어제부터 가슴위통증 가슴은 말고 위에통증이 지금까지도 심해요.. 아파요.. 요즘 스트레스를 진짜 엄청받았는데 남편과의 갈등 집안일 간병일 등 어떻케 해야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