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이 하얗게 변하고 시린 원인은?
어제까지 괜찮다가 오늘 갑자기 치아 밑 잇몸이 하얗게 변해서 양치할때 너무 시려요. 부은건가요?

어제까지 괜찮다가 오늘 갑자기 치아 밑 잇몸이 하얗게 변해서 양치할때 너무 시려요. 부은건가요?

협착증 수술을해습니다. 신경통약을 타왔습니다. 신경과 에는 제가 임의로 가서 신경과 원장님께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같이 약먹어도 되는지요.

손톱이 빨갛게 부어올랐습니다ㆍ 약 처방 필요합니당ㆍ

얼굴쪽 전기 오듯 찌릇찌릇해요

어제부터 두통이 있는데, 탁센 먹어도 될까요?

오토바이단독사고 허리다첫는데. 잘모르다 서서히계속아파지면서 멍도들고 붓고 살이찢기는 느낌이드네요

마운자로 맞고 몸의 열 얼굴에는 안나고

최근 감기후에 두통으로 거의두달동안 타이레놀 등두통약을 먹었더니 이젠약이 안듣고 신경과에서 뇌혈류초음파 받았는데 이상없다하고 내과에서 처방해준 나라믹만 좀듣는편인데 더이상 해결책이 없을까요

환자가 병원에 입원중인데, 보호자가 갑자기 아파서 응급실 갈수도 있나요?

런닝을 일주일에 2회정도 5km씩 뛰기 시작한지 얼마 안됬음. 5km를 뛰는 과정에서 왼쪽무릎은 통증이 없으나 오른쪽 무릎에만 통증이 느껴짐. 현재 무릎 보호대를 착용하고 뛰고 있는데 통증은 덜하지만 통증이 없지는 않음. 이전에 운동을 거의 하지 않았는데 운동 부족으로 인한 무릎 통증인지? 아니면 러닝 거리가 길어서 그런건지??

10대 여성. 미용기술 배우는중. 하루 8시간 서서 일하다보니 발바닥이 따갑게. 아픈데 정형외과 진료를 받아야 할까요

위고비 0.25씩 3주차인데 2주차부터 오른팔목을 쓰다듬을 때 멍든 곳 만지는거같은 통증이 있고 지금은 왼팔도 그런데 괜찮은건가요..? 감각이상 증세같은데 답변부탁드려요 ㅠ

3일전 지네에게 무릎을 물리고 안아프길래 그냥 일했는데 오늘 갑자기 무릎 아프고 허리 통증에 미열 허리통증 마지막으로 약한 오한이 왔습니다.

치과 치근단절제술 하고나서8일째인데 이유모를 열이납니다.. 갑자기 수술후3일후부터 열이났고 복용한 약은 오구멘틴을 좀오래복용 11일정도 한거같아요 그래서 그런건지 이유를모르겠습니다 그이후에 소화불량느낌도좀 오고 다른 증상은없어요 수술부위에 딱히 통증고름발진냄새등도없어요 그리고 혹시몰라응급실을가서 피검사 엑스레이 ct 찍어봤고 이틀뒤에 내과가서도 피검사 소변검사를 다했지만 염증수치나 백혈구 신장 간수치 그냥 다 정상으로 나왔구요.. 정말 이상을 모르겠어요 항생제를 끊고 3일뒤에 38도에서 37도로 내려갔는데 그때 동시에 내과에서준 디피균 죽는 항생제도 하루 먹고 난뒤라 뭐때메 약간 내려갔는지는 모르겠는데 미열이 계속 2일째 있습니다 대체 원인이뭘까요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은 다음 시술까지 어느정도의 간격을 두나요?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멍이 자주 들어서 고민입니다. 오늘 살면서 처음으로 손가락에 멍이 들고 다리에도 부딪친 기억은 없는데 멍이 많이 보여요. 원래도 잘 드는 편이였는데 피검사를 해보아야할까요? 1월에 피검사했을때는 아무이상 없었고 바뀐건 마운마로를 5개월째 맞고있어 체중감량이 많이 된 상태입니다.

손목통증이라기보단 손바닥 아래쪽에 약간 딱딱한 콩알만한 혹이 있습니다. 옛날에 퀵보드를 타다 손목꺽인 이후 생긴 거 같으며 쉬면 괜찮아지는데 물류일하는 사람인지라 요새 나을 기미가 없어서 물어봅니댜.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거나 손바닥을 아래로 굽히면 통증이 발생하며 손목보다는 손바닥 밑부분 통증입니다. 최근 정형외과에 가서 엑스레이를 찍었으나 특별한 증상은 안보여서 염증약 처방받고 끝이었으나 먹어도 딱히 효과가 없습니다. 제가 야간일 하는지라 닥터나우에 여쭤봐요 ㅠ

허리가 조금 꽉 끼는 청바지 허벅지는 꽉 끼지는 않지만 조금 타이트한 스판기가 없는 청바지를 입고 오랜시간 앉아있으면 무릎에 아플 수 있어? 약간 저린 것 같은

요추3번압박골절로시술받은지한달되어갑니다후유장애진단금몇%예상될까요

종아리 뒤쪽이 멍이 든것 처럼 퍼렇고 누르면 아프다는데 어떤 증상일까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