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후 통증이 정상인가요?
당일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했는데 통증주사를 맞아도 아프다고 하네요. 원래 아픈가요? 걱정돼요 언제쯤 안아프다고 말할까요?

당일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했는데 통증주사를 맞아도 아프다고 하네요. 원래 아픈가요? 걱정돼요 언제쯤 안아프다고 말할까요?

2일 전부터 왼쪽 가슴 아랫부분 갈비뼈 부근이 계속 누르듯이 아파요. 숨을 깊게 들이쉴때 고통이 심해져요.

오늘 한거라고는 핸드폰이랑 게임 뿐인데 왼쪽 검지 마디 위쪽이 아파요 통증도 있고 뼈소리 나게하는거 자주하는데 이렇개 부운건 처음이에요

왼쪽 발이 부은 느낌인데요, 왼쪽 발 발바닥 중간 부위를 누르면 아파요. 3월에 건강검진때 혈액검사에서 신장 기능 정상이고, 복부초음파에서도 신장 간 모두 정상인데 단백뇨가 경계치를 보인대요. 이건 무슨 병일까요?

임플란트 오늘 박앗는데 통증 너무심함 주변에 약국이없고 집에도 진통제가없음 주변 편의점에서도 타이레놀안팜

맨 밑 디스크 초기증상이 있다고 진단받았는데 집에서 코어근육을 키우기위해 ab슬라이더를 해도될까요?

2일전에 요리대회가 있어서 5시부터 거의 10시까지 서 있었는데 그 이후로 어제 저녁부터 엄지발가락 통증과 발목 통증이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진료받았는데 진료를다시보고싶습니다처방약은 안받은 상태구요

발바닥 통증이 오전부터 지속됩니다 가만히있거나 누르면 통증이 없으나 걸으면서 힘이들어가면 발바닥 가운데부분이 너무 아파 걷기가 힘듭니다 원인이 뭘까요

손목터널증후군 증상으로는 어떤 증상이 있나요? 지금 일단 제 손목 양쪽이 핸드폰 들고 있을 때도 그렇고 컴퓨터 타자칠때도 그렇고 밥먹을 때 젓가락질 할 때도 힘이 안들어가거나 아파서 젓가락으로 음식 잘안잡히거나 오래 못잡고요 그리고 핸드폰 타자칠 때는 오타가 많이 나요 가만히 있으어도 손목이 아프거나 시큰이해서 만져주고 있고요 손목터널 증후군 증상은 어떤 증상이 있을까요?저 정도면 손목터널증후군인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도 있을까요? 치료 받으면 많이 비싸겠죠? 물리치료나 이런거요 ㅜㅜ 그런데 대략적으로라 괜찮으니깐 어느 정도 인지 대략으로만 얘기 해주세요

이마통증 원인

1년5개월전에 다리힘플림증상있어서 검사를해봤지만병명은안나왔구요 지금은오른쪽다리만아킬레스건쪽이 통증이 있으면서힘풀림증상이있다고합니다 저희아들이구요35세입니다 어느병원으로가야할까요?

2틀전부터 구강작열감 증후군이랑 똑같은 증상이 있는데 외국논문에서 구강내작열감증후군에 발라시클로버 약물이 유의미한 결과가있는다는걸 보고 처방 받고 싶어졌습니다

목긴장으로 인한 어지러움증이 있을수 있나요

6일전에 머리쪽이 갑자기 물파스바른거마냥 화한느낌들더니 오늘까지 두통이 있습니다 다른증상으로는 팔꿈치안쪽에 살짝 근육통이항 턱쪽이랑 오른팔부분에 하나씩 작은물집같은게 났었는데 그 부분은 만지면 많이 따가웠네요

정확히 모르겠어서 문의 남깁니다. 주말 동안 오른쪽 뒤통수 귀디 목에 통증이 와서 월요일 병원 내원해서 임파선염 진단받고, 주사 치료 및 약물 복용으로 상태가 괜틶아 졌습니다. 어제 (수요일, 지방선거, 휴일)날 갑자기 귀 외부 위쪽 및 뒷머리 두피 쪽이 건드리거나 갑작스럽게 찌릿하고, 오른쪽 목에 몽울이 생겼으며, 오른쪽 목 어깨 부분이 결림 및 쥐가 나는 상황이라다고 해야 할까요? 오른쪽 턱에 두드러기? 좁쌀여드름도 여러개 닜습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인데 어느 병원을 가야 할까요? 임파선염에서 다음과 같은 상태가 발현 될 수 도 있는 건가요?

부산 금정구 통풍치료

좌골신경통 어떤약들이처방되니 일반진통제랑달라?

오른쪽엉덩이가아파요 누워있으면그나마 참을만한데 오래앉으면 더 심해지고 뻐근하게아프고 종아리도 땡기면서 뻐근해요 왼쪽은 정상이고 주변 허벅지 만지면 살이 제살이 아닌것같아요

왼쪽가슴 주위가 콕콕 찌르는 통증에 잠이 깼어요 왜그러는지 병원은 어디로 가야될까요? 남성 65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