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포진 약 복용 이유와 후유증 예방 방법은?
안녕하세요, 혹시 대상포진에 수박은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진단해주신 선생님께서 골든타임은 지났다고 하셨는데 약 먹는 이유가 뭐예요? 지금 제 상태는 간지러움만 살짝 있고 그외 통증이나 근육통 몸살 등 다른 증상은 없습니다. 그리고 혹시 지금은 괜찮은데 나중에 후유증 생길 수도 있나요..? 후유증 안 생기려면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혹시 대상포진에 수박은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진단해주신 선생님께서 골든타임은 지났다고 하셨는데 약 먹는 이유가 뭐예요? 지금 제 상태는 간지러움만 살짝 있고 그외 통증이나 근육통 몸살 등 다른 증상은 없습니다. 그리고 혹시 지금은 괜찮은데 나중에 후유증 생길 수도 있나요..? 후유증 안 생기려면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대상포진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곳저곳 찾아보니 운동은 물론이고 집안일도 하지 않는게 좋다는 얘기가 있어서 어디까지가 맞는걸까요? 그리고 음식 중에서 조절해야하는게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오늘 아침부터 오른쪽 귀 윗쪽으로 머리가 뜨금 한번 하다 조금있다 또 뜨금 거려서 참다못해 점심식사후 탁센 진통제 두알을 먹었는데도 쉽게 가라앉지를 않아요 이유가 뭘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에 대상포진 진단을 받았는데 오른쪽 가슴 옆쪽과 오른쪽 팔 안쪽 오른쪽 골반쪽에 크기는 작은데 띠모양으로 발진이 있고 초기는 아니고 꽤 시간이 지난 상태라고 하셨습니다. 현재 약을 복용중인데 별다른 통증은 없어서 부모님이 이틀뒤 대장내시경 검사할 때 동행하려고 했는데 혹시.. 같이 가면 안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무엇을 집으려하다허리를삐끗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

누워있을때엉덩이통증이심함

아침에 집에서 공을 좀 찻는데 갑자기 왼쪽 날개뼈 옆쪽이 찌릿하더니 허리 삐끗한거처럼 엄청 아파요 뭔가요 이거 그리고 어떻게 풀어야하나도

2살 아기가 머리에 박치기를 한 후로 머리가 어지러워 30분간 누워서 쉬었으나 나아지지 않습니다. 점점 뒷목이 아프고 술 마신 것처럼 시야가 흔들리며 서있을 때 어지러움이 가장 심하고 속이 안 좋아 트림이 나옵니다. 방금 진통제 (탁센) 을 먹었는데 30분 후에도 나아지지 않으면 병원에 가야 할 정도로 심각한 걸까요?

셀룰라이티스 때문에 발이 너무 아파 응급실에 가서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요. 족부과로 배정이 되었는데 오늘 일주일이 되었는데 붓기는 조금 빠지긴 했지만 통증은 남아있고 병원도 멀어서 전원을 할려고 해요. 어디 과로 가야하나요?

항문에 혹처럼 튀어나오고 욱신거리는 통증이 1주째 지속되는걸로 치핵으로 예상되는데 출혈은 없습니다 어떤 약을 사야할까요 ?

숨쉴때마다 배가 찌릿찌릿 아프고 심장쪽이 아파

발바닥 걸을때 삐끗한 느낌나고 종아리근육까지 통증이있어 잘 걷지못하고 절뚝거려요

왼쪽머리가 차가운 느낌이 들다가 없어지고 또 왼쪽 머리에 통증이생겼다가 없어지고해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4일차인데 허리디스크 때문인지 계속 허리통증을 호소하시네요. 혹시 하루종일 누워만 계셔서 그런걸까요?

고관절및허벗지위쪽통증

원래도 비염도 있고 코가 막히는데 자꾸 이유 없이 아플 때도 있지만 방금 스트레스 받으니까 왼쪽 가슴이 아프면서 숨이 잘 안 쉬어지는거 같고, 가끔 그냥 간지러울 때도 있는데, 스트레스 받거나 힘든 상황일 때 막 몸을 벅벅 긁거든? 왜 이럴까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4일차인데 언제 기력과 통증에서 자유로울까요?

손가락을 얼마전에 다쳤는데 일시적으로 붉게 붓고 아팠다가 다음날이 되니 통증이 많이 가라앉기도 했고 구부릴때 약간의 뻣뻣함과 가끔 통증이 살짝 있는거면 병원을 안 가도 될까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통증주사를 계속 맞고 있는데도 너무 아파해요. 그래서 엉덩이 주사를 맞았는데 무슨주사일까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통증주사를 계속 맞고 있는데도 너무 아파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