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등이 쇼파에 부딪힌 후 근육통이 올 수 있나요?
남자아이 9살 실랑이를 하다가 어른인 제가 밀쳤는데 쇼파쪽으로 등쪽을 부딪히면서 내동댕이 쳐졌어요 순간 밀쳐져서 부딪힌 충격으로 아이가 좀 울었는데 그 뒤에 괜찮아졌고 페브릭쇼파여서 쓸려서 빨개진 등쪽만 살짝 보이고 다른곳 물어보니 숨쉬는거나 배 아픔 이런거 없이 괜찮다고 했어요 충격으로 인한 근육통이 올 가능성이 크겠죠??

남자아이 9살 실랑이를 하다가 어른인 제가 밀쳤는데 쇼파쪽으로 등쪽을 부딪히면서 내동댕이 쳐졌어요 순간 밀쳐져서 부딪힌 충격으로 아이가 좀 울었는데 그 뒤에 괜찮아졌고 페브릭쇼파여서 쓸려서 빨개진 등쪽만 살짝 보이고 다른곳 물어보니 숨쉬는거나 배 아픔 이런거 없이 괜찮다고 했어요 충격으로 인한 근육통이 올 가능성이 크겠죠??

난 중3남자고 요즘 1주일에 한번씩 명치쪽이 너무 아프고 이 통증이 일어날때마다 가슴쪽까지 통증이연결되는데 똥을 싸면 나아지거든? 거의 반년간 약을 이것저것 안멈추고 너무 많이 먹고있는데 이것때문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한번날때마다 너무 아파서 위암일까무서워 외할아버지가 위암으로 돌아가셨어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5일차인데 누가 밑에서 끌어당기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아프시대요. 그리고 배에 가스가 차서 방귀도 안나오고 배가 빵빵해서 소화도 안된다고 힘들어하시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5일차인데 누가 밑에서 끌어당기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아프시대요. 그리고 아팠다 안아팠다를 반복해서 아프시대요. 원래 그런건가요? 앉았다일어나면 아프고, 너무 힘들어하시네요ㅠㅠ 수술이 잘못된건 아니겠죠?ㅠㅠ

6/6 색벽에 킥보드를 타다가 넘어져서 응급실에 다녀왔습니다. CT, x-ray 결과상으로는 이상이 없다고 하여 상처 치료만 하고 왔습니다. 아직 두통과 매스꺼움이 남아 있는데 언제까지 기다리다가 병원 재방문해야할까요

흡연30년이에요 흡연때문에 발목이 아플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머리가 너무 아파요

하품을 하던 중 턱 밑 근육쪽에 강한 통증이 억 하고 생기더니 그 후로 머리에 두통도 생기고 침을 삼킬때 통증도 생겼습니다 왜 그런걸까요 시간이 지나면 없어질까요ㅠ

며칠전부터 머리정수리에 손을대면 콕콕찌를듯이 아픕니다. 그냥있으면 괜챤은데 약간의 멍한느낌은 있습니다

소화불량이 심하고 왼쪽 팔 안쪽이랑 어깨 등 왼쪽 팔이 아플 때가 있습니다. 팔 통증은 생겼다가 보통 5분 이내로 사라집니다. 혹시 싶어서 최근에 심장CT랑 검사를 이것저것 해봤는데 심장에는 문제가 없답니다. 그럼 뭐가 문제인걸까요?

척추협착증

머리 아프고 컨디션이 안 좋아요

제가 2~4월쯤 산을 타고 나서부터 넙다리근막 긴장근에서 넙다리근막 까지 따끔거리는 느낌? 만지면 아프고 걸어다닐땐 덜아픈데 뛰면 아파요 왜이러는거죠? 병원 급히 가야하나요?

배꼽이 아파요

치질수술후 5일차인데 좌약을쓰고있습니다 치질 치료목적의좌약입니다 좌약을쓰고 3일째부터 변을보면 노란기름이 뜨는데 머때문에그럴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어깨가 뒤로하면 통증이옵니다왜그렇가요 그이유를 모르겠어요

발목복숭아뼈 옆에 부었어요 주변도 부어 있구요 발가락 발목 부은쪽 주변으로 통증이 있구 아침에 걷기힘들어요

제가원래치질이있는대변에피가묻어나오는거는무슨증상인가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4일차인데 누가 밑에서 끌어당기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아프시대요. 그리고 아팠다 안아팠다를 반복해서 아프시대요. 원래 그런건가요? 수술이 잘못된건 아니겠죠?ㅠㅠ 조금씩 걸으면 통증이 없어질까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하면 원래 혈압이 높게 올라가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