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머리와 턱, 귀 통증 원인은?
어제 오후부터 오른쪽 머리가 아픈데 그냥 일반 머리가 아픈것보다 한곳만 누르면 아프고 몸이 충격을 받던가 예를들어 뛴다던지 샤워기를 물을 머리에 갔다대면 오른쪽 골이 너무 아프고 옆에 구래나루쪽부러 오른쪽귀랑 오른쪽턱부터 대구치가 한번씩 무거운?느낌이 들고 머리가 아픈것보다 한쪽 부분 골이 아픈느낌ㅠㅜ 자고일어나면 괜찮을줄알았는데 일어니자마자 오른쪽 머리가 아파요

어제 오후부터 오른쪽 머리가 아픈데 그냥 일반 머리가 아픈것보다 한곳만 누르면 아프고 몸이 충격을 받던가 예를들어 뛴다던지 샤워기를 물을 머리에 갔다대면 오른쪽 골이 너무 아프고 옆에 구래나루쪽부러 오른쪽귀랑 오른쪽턱부터 대구치가 한번씩 무거운?느낌이 들고 머리가 아픈것보다 한쪽 부분 골이 아픈느낌ㅠㅜ 자고일어나면 괜찮을줄알았는데 일어니자마자 오른쪽 머리가 아파요

목 왼쪽 뒤쪽이 계속 아프고 왼쪽 팔이 잠을 못 잘 정도로 아프고 주먹이 잘 안쥐어집니다 잠도 못 잘 정도로 아픕니다

임산부 인데 어디왔는데 빈혈약을 안들고와서 머리가 아파서 잠에서 깼어요

귀 밑 턱과 목 부위, 어깨부터 겨드랑이 밑 양옆 등쪽부위가 스치기만 해도 멍든 것 처럼 아픈데 왜그러는건가요?

타이레놀 약배송되나요

혈관성 두통이 빈번한데 아스피린을 먹으면 각성이 올라요. 편의점에서 산 건 저용량일텐데도 그렇구요. 평소에 건강검진하면 저혈압 주의로 나오는데 연관이 있을까요? 대체할만한 완화제가 있을까요?

누웠다가 일어나려 할때 오른쪽 배에 통증이 있어요

일주일전부터 가슴통증이생겨 내과에서 심전도 액스레이 피검사 다했지만 정ㄱ상었습니다 그러나. 오늘 처음 앉으나 서나 누우나. 턱밑까지 올라오는 통증이 누가 꽉 쥐고 있는것처럼 숨쉴때 블편합니다. 그리고 오른팔만 오돌토돌 올라왔고. 가렵진 않습니다 빨갑니다

족저근막염체외충격파주2회 4번받았어요 앞으로도 치료받을것같은데 주1회가 맞는건지요? 그리고 병원에서족욕많이하라고했는데 여기저기찾아보니 냉찜질하라는말이 많아서요

족저근막염 체외충격파치료 주몇회가 이상적이며 몇번이나 하나요?

윗팔 아래팔뚝(겨드랑이-팔꿈치 사이 부근) 이 계속 통증이 있는데 림프절염인가요? 림프절염은 어느병원으로 가야하나요

굶다가 밥 먹었는데 토할 것 같고 어지러워요ㅠㅠ 어제 잠도 못 자서 그런걸까요 타이레놀 같은 약 먹어야 할까요?

혈관 외과에서 발가락 시림과 다리가 쥐나고 저림으로 처방받은 약을 먹고 있는데 손도 저림. 쥐가 나는 이유가 다리에서 나타나는 증상과 같은 맥락인가요.

양쪽 발가락 시림 증상 양쪽 다리 쥐가나고 저리고 쥐나 나는데 손과 발의 증상은 같은 질병으로 볼 수 있나요. 다리저림으로 처방받은 약도 팔 저림으로도 같은 약을 먹어도 되나요.

누어있거나 엎드려있을때 허리가 안아픈데 앉거나 서있으면 허리통증에 다리에 힘이풀릴것처럼 주저앉을려고합니다 우측다리 뒷벅지 쪽이 저릿한 느낌이있어요 내일 출근 해야되는데 응급실가서 주사라도 맞아야 할까요

* 가슴 가운데 위쪽 부분 통증 * 찌르는 느낌 * 상체를 숙이거나 펼 때 아픔 * 스트레칭하면 더 아픔 * 손으로 눌러도 아픔 * 심장이 빨리 뛰진 않음 * 통증 강도는 8 정도 에너지 드링크 섭취후

목아래 담온 것처럼 움직일때마 통증이와요

인대 두번 파열되고 치료할 돈이 없어서 안 하고 몇달만 쉬고 운동 했더니 통증이 지속되고 있어 인대가 약해져서 지금 발목 연골이 부딫히고 있는 상황인데 그래서 막 발목 흔들리지는 않는데 운동 끝나고 발목이 아파 인대 강화라는 방법 없어? 그냥 평생 이렇게 살아야 도ㅑ?

내가 예전에 발목이 돌아가서 그 이후오 운동하면 발목 바깥쪽 통증이 생겨 근데 병원 라도 항상 약만 주고 뭔 치료도 없고 그래서 운동은 하고 싶은데 아프니까 걱정되고 어떻게 해야 할까 그리고 예전에 병원 갔을 때는 갑자기 뭔 연골이 부딫혀서 갈리는 거라고 그러던데 가능한 거야?? 인대 늘어나서 발목 사이를 집이주는 게 약해서 연골이 갈린다고 했나?? 구럼 나 연골 다 갈리면 어떻게 돼?? 너무 걱정되는데 평생 못뛸까봐 연골 다 갈리면 운동 평생 못해?

내가 예전에 발목이 돌아가서 그 이후오 운동하면 발목 바깥쪽 통증이 생겨 근데 병원 라도 항상 약만 주고 뭔 치료도 없고 그래서 운동은 하고 싶은데 아프니까 걱정되고 어떻게 해야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