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꼬기 후 엉덩이와 무릎 뒤 통증, 병원 방문 필요할까?
다리를 하도 많이 꼬아서 그런지 엉덩이부터 시작해서 무릎 뒤쪽 굽혀지는 부분까지 너무 아파요 근육통이랑 다른 느낌인데 좀 찌릿한 느낌? 근데 오른쪽 다리만 자주 꼬아서 그런지 오른쪽만 너무 아푸네용.. 아프고나서 최대한 안 하고 있는데 며칠이 지나도 나아지지가 않아요 그리고허리를 곧게 펴도 아프고 몸을 기울여도 당겨지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아파요 병원 꼭 가야할까요? 아니면 스트레칭이 좀 필요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