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소 운동 후 무릎 통증 원인은?
최근에 1달 정도 살좀 뺴려고 유산소 운동을 많이했어요 러닝, 걷기, 실내자전거 등등 러닝은 주 3회 정도 (평균 7km - 중강도) 걷기는 주 2회(평균 80분) 실내자전거 주1회(평균 1시간 - 중강도) 거의 안쉬어서 그런가요 4일 전부터는 걷기만해도 계속 아파요 너무 아파서 잘 못걸어 무릎을 펴고 걸어요 정형외과가서 어제 엑스레이 찍었는데 이상은 없다고 합니다. 6개월 전에 이것보다 약간 통증으로 정형외과에서 MRI 찍은 결과 이상 없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