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기 유두 따끔거림 괜찮은가요?
배란기이고 어제 배란일이였습니다. 어제부터 왼쪽 유두가 가끔씩 따끔거리는데 괜찮은 건가요??

배란기이고 어제 배란일이였습니다. 어제부터 왼쪽 유두가 가끔씩 따끔거리는데 괜찮은 건가요??

피어싱 뒤볼이 살에 묻임

일주일 전 쯤에 급성 충수염으로 단일공 복강경 수술을 했고 태권도를 하고 있어 태권도는 언제부터 가능한지 질문하니 의사 선생님이 다음주부터 태권도를 해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어느정도 선까지 해도될지 잘 모르겠어 질문합니다. 현재 시범까지 한 달 정도 남았고 시범에서 제가 선보여야 할 발차기는 돌려차기-후리기-팝턴-하우스턴을 연결하는 연결기입니다. 그러나 하우스턴은 연습이 되어있지 않아 연습이 필요한 상태이고요. 이 상태로 점프, 착지, 회전 등이 들어가는 발차기가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하지정맥류가 있어서 자기 전에 다리를 높이 올려두면 두통이 생기거나 오히려 다리가 저린 느낌이 든다든가 할 수 있나요?

21살에도 하지정맥류가 꽤 심해서 수술 권유를 받을 수 있나요?

배란일인데 유두가 따금하면서 약간 불투명하거나 맑은 분비물이 살짝 나와요 괜찮은 건가요??

항문 농양 수술 후 실로 된 세톤 시술을 하였는데 이 세톤이 누공 치료용 세톤인가요? 그렇다면 대략적인 각 종류별 세톤 제거 시점을 실제 사례, 사실을 근거로 범위로 알려주세요

항문 농양 수술 후 대략적인 세톤(실) 제거 시점을 실제 사례, 사실을 근거로 범위로 알려주세요

항문 농양 수술 후 세톤(실) 제거 후 별도의 약처방이 있는지, 특별한 주의사항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만성치열이 있어서 엔테론정을 매일 저녁 1정 씩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변을 볼때마다 피는 계속 나는데 왜 그러는 지를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배가 아파서 변을 보는데 안 나와 가지고 힘 을 줬더니 항문은 따갑고 일어서서 보니깐 피가 두 방울 정도 뚝뚝 떨어져있고 변에도 피가 있었습니 다. 휴지에도 피가 처음에는 좀 묻어 나오다가 점점 안 묻기는 했는데. 바로 10분 좌욕 했습니다. 그런 데 뭔가 항문 안쪽이라고 해야하나 뭔가 부은것 같 은 욱씬거리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약이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하고 왜 지금 항문 안쪽 이 욱씬거리는 느낌이 드는지 궁금합니다 암으로 발전되는거 아닌가 좀 두렵습니다.

제가 만성치열이 있어서 엔테론정을 매일 저녁 1정씩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변을 볼때마다 피는 계속 나는데 왜 그러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배가 아파서 변을 보는데 안 나와 가지고 힘을 줬더니 항문은 따갑고 일어서서 보니깐 피가 두방울 정도 뚝뚝 떨어져있고 변에도 피가 있었습니다. 휴지에도 피가 처음에는 좀 묻어 나오다가 점점 안 묻기는 했는데. 바로 10분 좌욕 했습니다. 그런데 뭔가 항문 안쪽이라고 해야하나 뭔가 부은것 같은 욱씬거리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약이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하고 왜 지금 항문 안쪽이 욱씬거리는 느낌이 드는지 궁금합니다. 힘

내치핵 외치핵 수술 후 통증 차이가 어느정도인가요?저는 병원에서 외치핵이라면서 내치핵 수술보다는 안아플거라던데...

47세 남성 .여유증 으로 인해 남성,여성호르몬 검사 를 종합 적으로 좀 하고 싶은데... 산부인과 나 비뇨기과 혹은 유외과 에 가서 하면 되는 걸까요 ?

저는 20살 여자인데 제가 중학교 때 부터 오른쪽 겨드랑이에 지방종이 있었어요 근데 처음에 병원을 갔을때는 크기가 아주 작고 양성이다 라는 판정을 받아 약만 받고 끝났는데 또 다시 아파 병원 가면 크기가 조금 커졌는데 양성이고 여전히 크기가 작다는 말을 들었고 또 다시 아파서 가면 크기가 또 조금 커졌어요 근데 한 1~2년만에 다시 또 통증이 왔는데 병원을 가야될까요 만져봤을때는 크기가 또 좀 커진것 같은데ㅜ

치질 수술 후에 똥이 안 나와서 병원가서 관장했는데 물만 나왔어요. 변기 색은 하나도 안 변하고 똥 냄새는 났는데 그럼 똥이 나왔다고 볼 수 있나요?

갑상선 free T4수치가 1.68까진데 1.71이나왔고 나머진 정상이었습니다 중요자리에서 가끔식 맥주는마셔도되나요? 약을먹을필욘없다고하셨습니다

갑상선 free T4수치만 살짝높고 나머진 정상인데 수치낮추는방법이 있나요? 병원에서 약먹을수준은 아니라해서요

항문에 무언가 튀어나오고 끝 부분에? 뭐가 걸리적 거려요

항문 농양 세톤 수술 9주차인데 진물이 2~3주차때는 살짝 냄새가 났지만 그 이후로는 완전 무취인 상태인데 그러면 치루로의 진행은 안된것인가?

어깨 뒤, 삼두 부근, 좌측 대흉근에서 어깨로 연결되는 부위 등의 통증으로 mri 및 ct촬영 하여 폐 위쪽에 혹? 같은 동그란 물체가 위쪽 신경을 눌러서 아픈거같다는 의학적 소견을 얻었습니다. 따로 ct사진을 휴대폰으로 찍지 못하였지만, 의사 선생님깨선 나이나 증상유무를 봤을때 면연력 약화로 인해 곰팡이 균이 염증을 일으켜 현재 상태가 된거같다고 하시는데....제가 찾아보니 팬코스트 종양이라고 희귀 폐암종류가 있더라구요...이런 경우 폐암일 확률이 있을까요? 나이는 현재 28 만26세 이며 흡연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