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초음파에서 혹처럼 보이는 조직, 추가 진료 필요할까요?
검진센터에서 유방초음파했어요. 원래 치밀유방이라 이번에도 유방엑스레이에 당연히 치밀유방 나올거같아서 그날 바로 초음파 추가해서 봤는데 왼쪽에 양성 혹 두개 6개월 추적검사하라고했고 오른쪽은 별말없었어요. 근데 왼쪽에 양성혹2개말고 다른 하나가 더 보이는데 다른 혹과 달리 움직이면 풀어져버린다고 혹이 아닌거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런경우는 그럼 그 혹같이 생긴건 뭘까요..? 모양이 예쁘진않았어요..검진센터 유방초음파해주신 선생님은 이건 혹 아닌거같다.하고 넘어가셨어요 몇번 반복해서 꼼꼼히 봐주시긴했거든요...근데 조금 걱정이 되긴하는데 전문 유방외과에서 다시 진료를 봐야할지 아니면 지켜봐도될지 그건 무엇이었을지 궁금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