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핵수술 후 변볼 때 힘줘도 되나요?
치핵수술 일주일됐는데 항문에 된 똥이 걸려있는데 힘줘도 되는건가요 얼마나 주면 안되는거에요?

치핵수술 일주일됐는데 항문에 된 똥이 걸려있는데 힘줘도 되는건가요 얼마나 주면 안되는거에요?

치핵수술한지 얼마 안됐습니다 지금 된똥이 나오는데 힘을 줘도 될지.. 힘줘야 나올거같은데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항문이 뻐근합니다

여기닥터나우에 ct나 엑스레이올려서장폐색인지 확인받고싶은데? 되나요

왼쪽 유방암걸려 전절후 보형복원4개월지나고있는데 가슴답답함 증상이 몇일전부터 있습니다 괜찮은걸까요?

갑상선 항진증 왔다가 메티마졸 5개월 복용결과 수치가 정상 Tsh 수치 10.08 올라 왔으면 항진약 중단해야 되나요?

항문농양 수술 후 4일 됐는데 피가 뚝뚝 덜어지고 생리대를 완전히 적셔서 지금 병원 이동 중이야 15분 정도 걸리는데 나 죽어?.. 나 너무 누서워

상처딱지가 까만이유

자전거 사고로 왼쪽 허벅지부터 발목까지 찰과상 있습니다 첫날은 괜찮은데 둘째 날부터 다리 전체가 부종이 올라왔고 기존 다리에 비해 1.5배 이상 부어서 걷기가 힘들고 누웠다가 안거나 일어서면 다리가 터질 듯이 저리면서 엄청난 고통이 올라옵니다 발등을 손으로 눌러 보면 눌린 살이 그대로 자국이 생기고 아주 천천히 다시 올라옵니다 이 경우는 찰과상으로 인한 부종이 맞을까요 계속 아파지네요

항문농양 수술 후 3일째 입니다. 통증 양상은 비슷하며 (살짝 욱신거렸다가 괜찮다가) 일상생활은 하고 있습니다. 다만 1년동안 방치했고, 수술 부위가 크고 깊어서 계속해서 진물이나 피가 비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궁금한 점은 제가 육안으로 확인하니 현재 수술 부위에 좁쌀만하게 부어오른 지점이 있습니다. 열감이나 통증은 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술 1일차부터 진물 확인했을 때 투명한 것도 있었지만 초록색도 같이 있었습니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거즈는 10cm용 돌돌 말아서 끼워주고 있고 3시간에 한 번씩 갈아주고 있으며 거즈 반 정도가 젖어 있는 정도의 진물과 피(살짝) 있습니다. 잘 회복하고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하지정맥으로 병원갔다가 예전에 처방받았던 베니톨정 한달먹었는데 효과가 있어서 다시 먹으려구요

엑스레이사진보고내과의사가진단을정상으로내려도 환자몸이불편해서 카는데외과의사가본다고 엑스레이나ct가아무런소견이없이나올수잇나요?외과의사하고다른판단을내리지안을까싶어서요엑스레이를찍엇는데. 소장쪽인가 위밑에 거기가 까맣게보이던데 판독지는아무런이상없다하던데 제가모르고내과를밧거든요. 엑스레이에서 위밑에 동그랗게 검은거는 그거올래 그런가요 아니면 그냥 다그렇게나오는건가요?제가 똥이안나와서 관장약도하고 복부팽만도심하고 심박수도95에서100정도나오거든요. 그리고 구토도하고요 가스가차저 배에 힘이들거든요 그거왜그런가요?

다리부분에 멍 4개이상이 있는데 다친적이 없습니다 그 외에 특별한 점은 최근 코피가 계속 났습니다

치핵 관련해서

치질(치핵제거술과 치열 수술) 수술 후 변을 볼때 변에 피가 묻어나와요 . 괜찮은건가요? 수술 한지 6일차에요 . 그리고 도저히 힘을 안주면 변이 안나오는데 어느정도로 힘을 줘야하나요?

엑스레이를찍엇는데. 소장쪽인가 위밑에 거기가 까맣게보이던데 판독지는아무런이상없다하던데 제가모르고내과를밧거든요. 외과를가라하던데?엑스레이에서 위밑에 동그랗게 검은거는 그거올래 그런가요 아니면 그냥 다그렇게나오는건가요?제가 똥이안나와서 관장약도하고 복부팽만도심하고 심박수도95에서100정도나오거든요. 그리고 구토도하고요 가스가차저 배에 힘이들거든요 그거왜그런가요?

유두 쪽이 갈라짐 증상이 있네요..아토피가 있긴 한데 약을 바르다 보니 유두 부분에 두꺼운 각질층이 생긴건지 아물고 나면 하얗게 두꺼운 굳은 살도 아닌 ..ㅍ표현하기 힘드네요ㅠ 이런 경우 뭘 발라야 할지..외과를 가야하나요 산부인과를 가야하는지 피부과를 가야하는지..애기 엄마두 아니구 아직 미혼 20대 중반이예요..

유방 정기초음파를 보고 왔는데 물혹이 하나 생겼는데 모양은 괜찮은데 한쪽에 살짝 찌꺼기처럼 보이는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당장은 문제 없고 1년 후 정기검진때 찌꺼기처님 보이는게 차오르는지 그상태인지 다시 보자고 하시는데 혹시 유두종이나 이런거면 빠르게 다시 검진을 해야하는건 아닌지 걱정되서요. 선생님 말씀대로 두고 봐도 되는건지 다른 병원에서 크로스체크를 해야하는건지 고민입니다.

수술해야된다던데 내과에서는아무런소견이없다던데 횡경막아래쪽에 검게보이고엑스레이가 가스가찻다던데. 그리고 소화가잘안되고 복부팽만에가스차고 구토증세가잇는데.다른쪽은장폐색이라던데. 한쪽은외과인데장폐색이라진단이나왓는데내과쪽에서진료보니 아니라던데 어느쪽이맞는가요초음파사진보니복부에가스찻다던데

엑스레이를찍엇는데. 소장쪽인가 횡경막거기가 까맣게보이던데 판독지는아무런이상없다하던데 제가모르고내과를밧거든요. 엑스레이에서 횡경막밑에 동그랗게 검은거는 그거올래 그런가요 아니면 그냥 다그렇게나오는건가요?제가 똥이안나와서 관장약도하고 복부팽만도심하고 심박수도95에서100정도나오거든요. 그리고 구토도하고요 가스가차저 배에 힘이들거든요 그거왜그런가요?다른병원에서는장폐색이라던데

6월 5일 오후2시 음낭수종 수술하였눈데 붓기가 원래 아직 잘 안빠지는 시기인가요 출혈은 많아 줄긴 했는데 봉합부위에서 미세하게 출혈 있습니다. 뻐근함 + 통증이 아직 잔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