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 이상이 피로와 두통을 유발하나요?
갑상선 이상있으면피곤한가요 머리드아프고 아침에일어나기힘들어요

갑상선 이상있으면피곤한가요 머리드아프고 아침에일어나기힘들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2023년 12월에 갑상선 초음파 피검사에서 아무 이상 없었고 24년 6월달에 후두내시경에서 성대도 이상이 없었습니다. 25년 11월에 뇌출혈에 걸려서 mri ct 폐 xray찍었고.. 지금 기준상태로 갑상선에 유두암이 나거나 확률이 있을까요 혹은 나나요?? 자는 93년 3월 11일생 남자고 지금 오늘 기준으로 갑상선에 유두종이나 이런거 발견이 되나요?? 저는 식후 산책 운동 및 센트룸 맨더블업 50+ 비타민 영양제를 하루 1알 복용합니다.

대변시 출혈이 계속됩니다. 통증은 전혀 없는데, 출혈이 계속되니 불편해요. 약물 치료중인데 잘 안낫네요ㅠㅠ 이런경우 수술이 필수일까요? 약물치료와 좌욕 꾸준히하면 나을수 있을까요

변이 단단하여 힘을 주다보니 변을 다 본 후 개운치 않지만 뒤를 닦으면 살점이 빠져나온 것이 있다 이런 일이 거의 매일 반복인데 잘 안 고쳐진다 어떻게 할까요?

안녕하세요 관장약을 넣다가 누른상태에서 빼야하는데 들어간지모르고 다시 펴지면서 관장약이다시 빨려나온경우 다시 넣었는데 괜찮은건가요

병원에서--1년뒤에갑상선추적관찰을한다고하는데요-'추적관찰이면--초음파를한다는건가요''?

화요일부터 항문 통증이 갑자기 시작됐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아프고, 특히 일어나 있거나 걸으면 통증이 훨씬 심해집니다. 그래서 걷기가 힘들어서 어기적거리게 됩니다. 항문과 질 사이 회음부가 많이 부은 느낌이 있고 단단한 느낌도 있습니다. 배에 힘이 들어가면 안쪽에서 통증이 더 심해집니다. 변을 볼땐 아프진 않고 피가 나진 않지만 옆으로 누워있는데도 아픕니다 서있거나 걸을때 허벅지와 허리 생식기뼈?쪽까지 욱신거리며 아픕니다

오금이 부어오르고 혈관이 도드라져 보이는데 하지정맥류일까요?

오른쪽 유방 위에 있는 흉부뼈? 가슴뼈가 유독 오른쪽만 튀어나와있습니다. 유방 가려움도 약간 있구요. 뼈가 아닌 종양인지..한쪽에만 나타나는 가려움증도 유방암 증상인지 걱정됩니다. 12월초에 전체 건강검진하면서 유방초음파랑 유방엑스레이는 찍었어요. 유방엑스레이는 치밀유방이 매년 나왔었고 유방초음하는 왼쪽에 양성.물혹 두개 있다고했규 오른쪽은 정상이라고 했으나 모든 증상이 오른쪽에 몰려있습니다. 다시 검사를 해봐야할지 너무 걱정되요. 6개월간 체중은 변화없습니다..그러나 먹어도 찌지도 빠지지도 않아요. 1년6개월전에 둘째 출산했고 모유는 초유만 먹이도 자연단유(마사지x)했습니다

서혜부 오른쪽이 아파요

섭식장애로 18년동안 먹토를 햇습니다 지금은 극심한 저체중에 수치는 전부 다 미달이며 전해질로 인해 흔들림이 있고 에스츠호겐 수치도 낮아서 생리도 끊긴지 1년이 됐습니다 어렷을적 중절수술 10년전에 한뒤로 유즙이 쥐어짜면 한두방울씩 나오는데 요즘들어 왼쪽 젖꼭지9시방향쪽이 가끔 찌릿거려요 영양부족이나 먹토로 인햐 신경이 예민한거일까요?멍울이나 그런건 없고 유즙도 한방울 투명색 혹은 투명한우유빛정도에요 역류성식도염도 잇고 위염도 잇고 마그네슘도 부족해서 심장두근도 잇는데 이런게 영향이 있는걸까요?

심장 대동맥 수술후 회복중 인데 감기 걸린 사람 조심 하고 감기 조심 하라는데 맞나요?

항문 농양 재발 수술 후 회복 중에 있는데 통증의 강도가 점점 세지고 오늘 아침부터 엉엉 울 정도로 통증의 강도가 세졌습니다. 수술을 받은 의사가 아닌 병원 내 다른 외과의 분께 급하게 진료를 받았는데 수술 부위에는 문제가 없고 당시에 아파서 못 느낀 통증을 느끼는거다, 많이 움직여라 라고 하셨습니다. 근데 통증의 정도가 수술 이후보다 훨씬 강해졌고 살이 연한 부위니 너무 아픕니다. 통증에 그렇게 예민한 편도 아니고 아파도 잘 참는데 몸서리치게 아프니 일상생활이 전혀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통증은 조금 괜찮아졌다가 갑자기 통증이 심해지는 패턴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혹시 잘 낫고 있는게 맞을까요? 속옷이 젖을 정도로 진물이 나오는데 이것도 자연스러운 회복과정일까요? 다른 사람들도 이런 회복과정을 거치는지도 궁금합니다.

오른쪽 모가지 에 손으로 막만져보면, 몬가 손에 잡히는게 쪼크만에 있는데, 귀가원래아팠었거든요? 자세도 쪼끔 안조쿠.. 이거 뭔가요?

치질수술후 똥싸면 아픈데 마그밀정이 저녁 두알로 먹으라했는데 아침에 밥먹고 30분이따가 먹어도될까요 똥이 마려운데 아플까봐 못먹고있어요

원래부터 피곤하면 튀어나와 빵빵해졌는데 어제 갑자기 변이 딱딱하고 안나와서 10분 정도 힘을 세게 주니 사진처럼 됐어요 약국에서 치질연고나 약 바르면 되나요?

유륜에 작은 검은점이 몇개 있는데 괜찮은건가요??

오른쪽 가슴 안쪽부터 유륜 위쪽 지나서까지 초록색 핏줄이 보이는데 괜찮은건가요..??

회음부 혈종으로 인해 절개 후 혈종제거. 지혈이 되지않아 지혈수술 실밥으로 묶음.2주뒤 실밥 제거 후 확인하니 새살이 차면서 사이에 털이 껴있음.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음부에 혈종이 있어 제거후 지혈이 되지않아 지혈수술을 통해 실밥으로 묶어뒀는데 치유되는 과중에 상처에 털이 낀채로 살이 차고있는데 뽑아야 하나요? 실밥은 제거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