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핵 터진 후 출혈이 심할 때 대처법은?
세시간전에 치핵이 터져 피를 너무많이 흘려서그런지 어지럽고 쓰러질것같아 엠뷸런스타고 병원갔다왔습니다 바로 내일 수술날짜 잡고 여러 검사 다 하고 왔어요 씻으려니 피가 계속 철철 나와요 이거 그냥 둬도 되는건가요 아님 병원다시가야하는건가요? 이정도로 피를 많이 흘려도 되는지 무서울 정도에요
세시간전에 치핵이 터져 피를 너무많이 흘려서그런지 어지럽고 쓰러질것같아 엠뷸런스타고 병원갔다왔습니다 바로 내일 수술날짜 잡고 여러 검사 다 하고 왔어요 씻으려니 피가 계속 철철 나와요 이거 그냥 둬도 되는건가요 아님 병원다시가야하는건가요? 이정도로 피를 많이 흘려도 되는지 무서울 정도에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치핵이 터져서 심한 출혈로 응급실까지 다녀오셨다니 정말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계속해서 출혈이 있다면 즉시 병원에 연락하거나 재방문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다면 응급상황일 수 있어요:
치핵 출혈의 응급 대처법으로는:
하지만 질문자님의 경우 이미 상당한 출혈이 있었고 현재도 지속되고 있다면, 내일 수술 전이라도 담당 의료진에게 즉시 연락하여 상황을 알리고 지시를 받으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출혈량이 많아 생명에 위험할 수 있으므로 혼자 판단하지 마시고 의료진의 도움을 받으시길 강력히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사후피임약 먹고 불정출혈이 심한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경구피임약 디어미순 복용한지 세달가까이 되가고 있는데 생리통이 심해졌어요. 원래는 생리통이 거의 없었는데 피임약 먹기 시작하고 나서부터 생리통도 심해지고 생리혈 양도 많아져서 너무 힘듭니다.. 생리중에 원래 우울하거나 그러지도 않았는데 생리통이 심해져서 그런지 별거아닌일에도 힘들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피임약을 바꿔보는게 좋을까요?

증상 헤르페스 2형 초기 발현되서 항바이러스제 섭취 2일째입니다. 수포가 있었고 클로시버정 연고 같이 바르면서 치료중인데 화장실 이용 후 티슈로 닦았는데 피처럼 같이 묻어나와서 수포가 터진거같은데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자연스럽게 터진경우는 괜찮은건지 아니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