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낭절제술 후 손끝 저림 원인이 있나요?
담석때문에 담낭절제술을 받았습니다 수술한지 3일차인데 손끝에 힘이 없고 조금 저립니다 문제가 있을 수 있나요

담석때문에 담낭절제술을 받았습니다 수술한지 3일차인데 손끝에 힘이 없고 조금 저립니다 문제가 있을 수 있나요

발가락에 발톱 삐져나온걸 뽑았더니 이후에 염증이나서 병원가서 고름빼니 고름이 많이나왔습니다 사진찍어보니 뼈는 문제없고 파상풍 주사를 맞는게 좋다는데 저는 2년전 군대에서 4종전부 맞았는데 또 맞아야되나요?

죽상경화가 한 부분만 40%인데요 다른 부분들은 다 어느정도 정상범위거든요. 근데 LDL, 총 콜레스테롤 수치는 정상에 가깝고 엄청 높은 것도 아닌데 이렇게 한부분만 높아질 수가 있나요? 혈압은 오히려 저혈압에 가깝습니다. 뭔가 다른문제 때문에 이렇게 된건가 싶어서요. 40대 여자이고 TSH 9.2인데 T3, T4 수치는 정상입니다.

예전에 변비가 심해서 변보다가 과하게 힘줘서 그때 잠시 살짝 찢어졌는지 한두번 정도 약하게 피가 살짝 묻어나고 변 볼때 따가웠던 적 있거든요 그러고 한두번 좌욕 해주고 나니 괜찮아져서 원래대로 생활했어요 물론 그뒤로는 엄청 힘주거나 그런 행동 안했구요... 그런데...요근래 갑자기 다시 간간히 간지럽고 불편감이 있어서요... 약간은.. 중간중간 항문에 압이 느껴져요 살살..ㅠㅠㅠ 딱 예전에 비해서 피랑 대변 볼때 따가운거는 안그러는데 그냥 항문이 간간히 살살 간지럽고 압이 느껴지는거..ㅠㅠ그게 지속되더라구요 예전에 그렇게 한번 있고 그때 사진으로 찍어봤을때랑 지금이랑 비교해봤는데 육안으로 봤을땐 똑같아요ㅠㅠ 왜그럴까요

검진센터에서 유방초음파했어요. 원래 치밀유방이라 이번에도 유방엑스레이에 당연히 치밀유방 나올거같아서 그날 바로 초음파 추가해서 봤는데 왼쪽에 양성 혹 두개 6개월 추적검사하라고했고 오른쪽은 별말없었어요. 근데 왼쪽에 양성혹2개말고 다른 하나가 더 보이는데 다른 혹과 달리 움직이면 풀어져버린다고 혹이 아닌거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런경우는 그럼 그 혹같이 생긴건 뭘까요..? 모양이 예쁘진않았어요..검진센터 유방초음파해주신 선생님은 이건 혹 아닌거같다.하고 넘어가셨어요 몇번 반복해서 꼼꼼히 봐주시긴했거든요...근데 조금 걱정이 되긴하는데 전문 유방외과에서 다시 진료를 봐야할지 아니면 지켜봐도될지 그건 무엇이었을지 궁금해요

엔테론정 150mg도 비대면 처방이 가능한가요?

충수염 복강경(터짐 없었음) 수술 후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크고 명치 윗배쪽이 살살아픈데요 그리고 배꼽도 가끔 따끔하고 정상인가요? 3월29일 수술 후 4월1일 퇴원했습니다

충수염수술후 일주일이 됐는데 윗배가 살살 아프네요

충수염 수술 일주일 됐는데 구운고기 먹어도되나요?

최근 살이 2키로 빠지고 왼쪽 쇄골 아래 뼈 부분이 튀어나온것 같아요. 통증은 없습니다. 감기도 2주째 기침이 계속돼요. 그리고 오른쪽 가슴에 멍울이 잡혀요. 또 며칠전 겨드랑이 아래 전거근 부분에 멍울이 생겼어요. 이 멍울은 만졌을때 초반에 통증+부음 증상 있었는데 며칠 지나니 그냥 만지면 통증있는 움직이는 멍울 상태입니다. 유방암이나 쇄골쪽 암 뼈전이 가능성이 얼마나 될까요. 가족력은 없습니다.

발바닥에 가시가 박힌 것 같은데요. 눈에 보이지는 않는데 걸을때 통증까진 아니고 무언가 박힌것같은 애매한 느낌이 나는 정도입니다. 병원에 가야할까요? 중요한 건 정확히 어디에 가시가 박혔는지 모르겠습니다. 발바닥 어딘가에서 느껴지는데 제가 좀 둔한지 손가락으로 찍으라면 못찍겠어요 눈에도 안보이고, 당사자도 모르는데 병원가면 해결해줄수가 있나요. 아니면 자연적으로 해결이 될까요?

허벅지 바깥쪽으로 누우면 아파요 평소에는 괜찮은데 그 쪽으로 누우면 가시가 엄청 많이 박힌거 처럼 아파요 5분이내로 통증이 사라져요 허벅지 바깥쪽(속옷라인 아래쪽)

피지낭종 수술했는데 물 언제부터 닿을수 있나요 샤워

무릎판골절인해 수술했는뎌요 무릎이아푼이유

엄지 발톱이 내성발톱이 심해 약 4분의 1정도를 잘라내는 시술을 받았는데, 현재 발톱이 반정도 자라났는데 마치 내성발톱이 있을 때처럼 걸을 때가 너무 아픕니다... 자라나면서 살을 파고드는 걸까요?

갑상선아에는 어떤 증상이 있어? 거의 한달되어가는데 한달전에 독감 증상이 있었어. 근데 병원에서 처방한건 독감 처방이 아니라 감기 차방으로 해줬고 2주간 먹었는데도 잘 안낫더라고 근데 자꾸 한쪽코에만 유독 콧물이 많은 느낌이랑 잔기침, 목이 허스키한 목소리가 있는데 이건 후유증땜에 그렁거야 아님 목에 문제가 생긴거야? 목삼킬땐 괜찮거든

갑상선에 문제가 있다면 어떤 증상이 있어?

담석증과 담낭염때문에 담낭절제술을 받았고 그와 동시에 맹장염도 발발해 충수돌기절제술도 단일공 복강경으로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가 흔한가요? 그리고 지금 수술한 지 이틀차인데 수술 부위와 충수돌기, 담낭이 있던 자리가 많이 아픈 건 정상인가요? 방귀가 아무리 걸어다녀도 오후 되도록 안 나오는데 밤에는 나올까요?

과자 한봉지 정도는 딱딱한 변이 안되나요? 딱딱한 변의 원인은 주로 어떤 것이 있고 어떻게 고치면 되나요?

한시간전쯤에 오른쪽가슴에 통증이 묵직하게 느껴집니다. 고통의 강도는 얼굴을 찌푸릴정도고 고통도 계속있는게 아니라 왔다가 갔다가 합니다.현재 생리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