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내장 안약 비대면 처방 가능한가요?
녹내장 안약도 비대면처방이 가능한가요?

녹내장 안약도 비대면처방이 가능한가요?

6개월에 한번씩 혹은 1년주기로 안경 도수가 너무 자주 바껴요 그리고 최근엔 안경벗고 가까이 있는것도 흐릿하게 보이구 뚜렷하게 보이지도 않구.. 난시 근시 원시 다 있으면 시력이 급격히 나빠질수가 있는건가요? 안경벗으면 완전 가까이 있는거 말곤 안보이고 안경껴도 가까이 있어야 보일정도인데... 안경껴도 시력이 0.5 0.6 밖에 안나오는데 안경끼는게 맞는건지

라식 수술 후 2일차 자다가 아침에 왼쪽눈 습관처럼 비빌려다가 한번 누르고 인지하고 뗐는데 절편 밀림이나 주름 생기진 않겠죠 ㅠ? 충혈이나 다른건없는데 살짝 통증이있어요 ㅠ

눈동자를 다쳤는데 눈동자 꿰맬수가있나요?

안구건조증과 결막염이 있을때 각각 나타나는 증상과 차이 알려주세요

진료받고싶은곳이 눈인데 직접 대면을 안하고 상태를 안봐도 대화로만 상태를 어떻게 알수있는건가요?

안압이 높은 느낌이랑 안통 두통 때문에 고생 중인데 녹내장 말고 다른 가능성들 전부 알려주세요

요 한달 동안 안통과 두통으로 고생 중이라 다음 주에 병원 방문 예정입니다. 녹내장일까봐 걱정되는데, 녹내장이더라도 급성 폐쇄각 녹내장은 아니겠죠? 한 달 동안 이 상태였는데 설마 싶어서 물어봅니다. 급성 폐쇄각 녹내장도 이렇게 오랫동안 별다른 치료 없이 버틸 수 있나요…?

한달짜리 렌즈를 두달째 쓰는 중인데 오늘 따라 렌즈를 뺐더니 눈이 충혈되고 시린느낌이 나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어케 관리해야할까요?

눈을 깜빡일 때마다 눈에 멍이 든 거처럼 아파요 겉으로 봤을 때 멍이나 다래끼 등 특이점은 없어요

술먹고 안약 넣어두 괜찮을까요 ? 다래끼나서요

술먹고 다래끼 안약이요 넣어두 괜찮을까요 ㅜ? 아무생각없이먹어버렸어요

포도막염때문에 오랫동안 스테로이드 복용하다가 부작용으로 안압이 40까지 올랐어요 스테로이드를 끊고 다시 10까지 떨어졌는데 의사선생님이 스테로이드 다시 복용하래요 포도막염 없다는 소견 받았는데 스테로이드 계속 복용하는게 맞을까요. 다시 안압이 오를까 걱정돼요.

아무것도 없었는데 갑자기 눈이 빨개요

드림렌즈를 5시간 꼈다가 빼고 2시간 뒤에 다시 끼고 자도 되나요?

눈이 많이 간지럽고 건조해서 일반적으로 파는 인공눈물을 넣으면 눈이 너무 따갑고 아파요

지금 듀라티얼즈를 저녁에 쓰고 있습니다. 밤에 쓰고 아침에도 눈이 좀 뿌옇고 눈가에 기름기가 불편하여 좀더 묽거나 좀 기름기가 없고 처방전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안연고 추천해주세요

프로텍홈 이라는 디노테퓨란과 0.5g 폴리 옥시에틸렌라우릴에테르 그리고계면 활성제가 들어있는 살충제가 눈에 살짝 들어감 물과 비누를 씻긴 했는디 괜찮을까요?

눈을 감을때 이물질 증상과 따가운 증상

왼쪽 눈만 해당하는 증상) 아침마다 눈이 붓고 1년에 8개월 이상은 가려워요. 눈이 너무 가려워서 잠을 못 잘 지경이에요. 특히 자기 전에 더 심해집니다. 이런 증상이 시작된 건 2년 전 부터에요 처음엔 그냥 환절기 알러지인가보다 했는데 병원 가서 알러지 안약, 항히스타민제, 냉찜질 등 심지어 병원의 권유로 대학병원까지 가서 IPL 시술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가려움 호전이 전혀 없었습니다.. 대체 원인과 해결방법이 뭘까요 ㅠㅠ 저같은 분들 없으셨나요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