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수술 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나요?
백내장은 초기에 수술하는거랑 나중에 수술하는거랑 별 차이없나요?

백내장은 초기에 수술하는거랑 나중에 수술하는거랑 별 차이없나요?

백내장수술받을때ㆍ한쪽하고 얼마있다가 다른쪽 하나요? 양쪽 다 해야되서요

오전 9시에 눈이 충혈된 느낌에 있어서 아이미루40이엑스점안액 눈에 넣었고 오후에 안구건조증 치료제인 싸이포리엔점안액 눈에 넣어도 될까요? 아니면 하루지나고 내일 넣을까요? 약 상호작용은 괜찮을까요?

스마일라식한지 7년8년이 되어가는데 렌즈를 껴도 될까요? 시력이 안나오는거같아서요

리포짓이디오를 쓰고 바로 자면 눈꺼풀이 붙어서 아침에 눈뜨기 힘든 느낌이 들기도 하나요?

최근 오른쪽 눈 애굣살만 계속 부어 있는건 아니고 한번씩 붓는데 왜 그럴까요ㅠㅠ 증상이 지속된지는 한달정도 되었어요

비문증은 외안부와 망막 중 어디 질환에 속하나요?

후루손 콘택트렌즈랑 같이 사용해도 되나요 일회용렌즈입니다

아이가 어제부터 눈이 가렵다고 비볐는데 저녁부터 눈곱이 끼고 눈물이 계속 나요. 결막염일까요? 병원을 갈 때까지 집에서 해 줄 수 있는게 있을까요?

혹시 3개월 전쯤에 녹내장 진단 할 수 있는 검사를 몇개 했었는데 가족력도 없고 안압도 크게 안높음(약간 높음- 20~22?) 그리고 검사상 문제 없다고 했는데 요즘 자주 업드려 있었더니 불안하네요 그리고 눈이 아프고 (시린) 괜히 눈 시야가 좁아진건 아닌가 걱정도 됨. 괜찮겠죠?

살모네라균이 눈에 들어가면 어떻게 되

죽은 도마뱀 만지고 눈물이 나왔어 그래서 닦아는데 괜찮아

오른쪽눈이 수시로 따갑고 가려운증상과 충혈도 보여요 이건 뭐죠?

결막염이 있어서 어제 약이랑 안약 처방받고 현재는 많이 나아졌는데 내일 꼭 렌즈를 껴야하는 상황이에요 렌즈를 끼고 안약을 넣어도 될까요? 아니면 렌즈를 빼고 안약을 넣어야할까요?

미안케어점안액을 눈에 넣은후 5분 후 인공 눈물 큐알론을 눈에 넣어도 될까요?

안약 최대 처방가능한 개수 몇개인가요??

다래끼 째고 온지 5~6시간 정도 되었는데 또 아까 짼곳에 뭐가 올라왔는데 아까는 누랬는데 지금은 좀 하얀색입니다 눌렀을때도 아프고 세수할때도 좀 아프네요 또 병원가야되나요?

제가 10~20분 전에 손을 못 씻고 왼쪽 눈이 가려워서 세게 긁었어요. 2~3분 동안 세게 비빈거 같아요. 근데 시간이 좀 지나니까 따끔거려서 확잉해봤더니, 눈물샘 근처가 좀 부워있고 붉도라구요. 눈도 살쩍 충혈이 있어요. 방금 손 닦고 얼굴 닦으면서 세게 말고 살살 세척 했는데도 나아지질 않더라고요. 눈병일까요?

안산고대병원 안과 이화교수님 안과 백내장 심한상태인데 몇시간수술이고 일주일이상 입원치료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시력소실 까지 같이있다는데 몇시간인가요 녹내장도 있다고하더라구요 녹내장은다른교수님이 수술한다고하더라구요 고대병원 9층 91병동에서 얼마나있어야하나요 전긴마취로 수술하나요 이화 교수님 이요

의료법인 병원이 무슨뜻인가요? 일반병원하고 뭐가 다른가요? 실로암안과병원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