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임약 복용 후 정상 생리가 언제 나오나요?
오늘 산부인과를 갔는데 항문초음파를보고 난소에 하얀거 보더니 다낭성난소 증후근이다 라고 하셨는데 솔직히 뭔말인지 모르겠어서 대충 다낭성이라치는데 의사선생님이 피임약이랑 소화재를 주셨거든요 근데 이게 지금 피가 나오는게 정상피가 아니라 내막이 두껍지가 않아서 문제가 있다고 하시는데 저 피임약을 먹고 피가 정상피로 나오면 병원 다시 내원하시라고 그러시는데 정상피가 나오나요?피가 안나오면 어떡하나요 그리고 선생님이 병원 다시 내원하면 무슨약을 또 처방해준다고 하셨는데 뭔가요 그리고 진짜 생리가 나오는지 얼마나 걸리나요? 그리고 산부인과 선생님이 병원 다시 내원 하시라고 그랬는데 잘 못들어서 언제 내원해야될지 모르겠어요...ㅠ 약 다먹은후에 가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