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S 시술을 받으면 안 되는 피부 타입이나 상황은 무엇인가요?
mts를 받으면 안되는 피부나 상황이 있을까요?
mts를 받으면 안되는 피부나 상황이 있을까요?
피부 고민, 빠르게 해결하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MTS 치료는 마이크로 주사를 이용한 모공 치료 시술이라 해요. 의도적으로 피부에 작은 구멍을 만들어 자연치유 하는 방법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생길 것으로 보여요. 염증이 있거나, 붉은 여드름이 있다면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지만 개인마다 차이가 있고 시술하는 병원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내원하고 계시는 병원에 문의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으로 보여져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다이어트 후 한달만에 6kg뺐는데 뱃살이 하나도 안빠져보여요. 갑상선저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단기간 식단+운동(걷기, 홈트, 얕은 산 등산 등)병행해서 뺐는데요. 5개월 전 양쪽서혜부 탈장 수술 후 양쪽 림프절이 부어있는데 혹시 그로인한 붓기일 가능성이 있나요? 그런데 바로 아래 대퇴가 붓는건 이해해도 그 바로위인 뱃살 전체가 부어보일 수 있노요? 체액순환이 안되서 그런다고 할 수 있지만, 의사선생님께서 한달 전 초음파 하실때 양쪽으로 부은 림프절 크기가 땅콩크기만해서 그리 크지않다고 하는데 그 정도면 몸 전체 붓기에 관여하진 못하겠죠? 그럼 내장지방이 빠지고 있을 확률이 클까요? 지방간있고 복부지방이 두껍다고 하셨습니다.
4개월 전 양쪽서혜부 탈장 수술 후, 서혜부 림프절이 계속 부어있는 상태입니다. 2~3주 전, 수술 병원 내원해 복부초음파 검사 시에도 림프절 부어있는게 확인되어 혈액순환제 같은 약을 처방받았는데 붓기가 줄어들지 않고있으며 무엇보다 턱아래까지 멍울이 잡히고 통증이 생겼습니다. 턱 아래가 림프절 때문인지 아니면 갑상선문제인지는 정확히 모르나, 림프절순환에 문제가 있다면 단순 질환인가요? 어디로 가서 검사를 해야할까요?
70kg에서 65kg 한달간 약 5킬로 조금 넘게 감량 했습니다. 식단은 원래부터 1일 2식 먹어왔기에 똑같이 유지하되 점심(일반식) 식사량을 반 가까히 줄이고 저녁은 그보다 더 적은 양인 간편식으로 대체 했습니다. 식빵(탄수화물)+계란 반장(단백질)+샐러드(식이섬유)끼운 샌드위치로요. 간식도 거의 먹지않은 상태에서 원래 기초체력이 없다보니 1~2시간 걷고 약간 홈트로 뺐는데 문제는 뱃살이 전혀 안빠져보여요. 제가 작년 복부ct찍을 때 지방간이 있고 복부에 지방이 나이대에 비해 더 두껍다 라고 하셨는데, 겉이 아닌 안에 내장지방이 빠지고 있는 걸까요? 아니면, 5개월 전 서혜부 양쪽탈장 수술 후 서혜부 양쪽 림프절이 부어있는데 그거랑 관련이 있을까요? 혈액순환제 먹어도 딱히 낫지않던데, 의사선생님 말로는 림프절 부어있는 크기가 땅콩만하대서 이걸로 몸붓기가 생길까 싶기도합니다. 그거 외엔 다른 문제 없고요. 얼굴살은 약간 빠진것도 같은데 뱃살은 왜 일까요?ㅠㅠ갑상선저하증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