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복용 후 생크림빵 먹어도 되나요?

황OO • 2026.04.20

머리가 너무 아파 타이레놀 먹었는데 생크림빵 먹어도 되나요?

두통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통증 관련 1개의 답변

  • 실시간 고민 해결사
    닥터나우 AI
    2026.04.20
    error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두통으로 불편하시겠네요. 타이레놀 복용 후 생크림빵을 드셔도 괜찮습니다. 타이레놀(아세트아미노펜)은 음식물과 함께 복용해도 약효에 큰 영향을 받지 않는 약물입니다.

    다만, 두통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단순히 타이레놀로 증상을 완화하는 것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 피로, 수면부족 등이 두통의 원인일 수 있으니 이러한 요소들도 함께 관리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타이레놀을 복용했는데도 두통이 지속된다면 신경과 진료를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info
    꼭 확인해주세요.
    • 본 답변은 AI를 활용한 참고용 답변으로, 사실과 다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어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 행위로 간주될 수 없으며, 닥터나우는 이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성적 또는 선정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사전 예고 없이 비공개 처리 됩니다.
    • 정확한 증상 확인과 진단을 위해서는 닥터나우 앱에서 비대면 진료를 신청하시거나, 가까운 병원을 방문해 주세요.
    • 서비스에 입력되는 데이터는 OpenAI의 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통증 관련 질문

  • 생크림빵 소비기한 3일 지난 것 먹어도 될까요?

    냉장보관 돼있던 생크림빵 소비기한이 3일 지났는데 먹어도 될까요?

    소화기질환

    식중독

    장염

    2024.10.25
  • 치열로 인한 변비로 고민 중, 크림빵 먹어도 될까요?

    치열로 인해 약을 먹고 있어요. 근데 지금 변비가 심해서 2-3일에 1번 꼴로 매우 딱딱한 변을 보고 있어요. 변비때문에 조절한다고 안좋은 음식을 아예 안 먹고 있는데 나아지질 않으니까 지쳐요.. 무엇보다 지금 연세우유초코크림빵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요 근데 먹으면 변비가 더 심해질까요? 내일 아침 저녁 아기오 먹고 처방받은 치열약도 꼬박꼬박 먹을건데 크림빵 먹어도 될까요? 크림빵 영양성분을 보니까 포화지방이 일일 기준 100%예요.. 근데 안 먹고 자려고 해도 너무 먹고 싶어서 잠이 안와요. 어떤 선택을 해야할까요 이번에 치열이 더 심해지면 수술을 해야할 수도 있대요

    소화기질환

    변비

    혈변

    2024.06.09
  • 위염으로 죽만 먹다가 고구마와 치즈, 아이스크림, 빵, 요거트 먹어도 되나요?

    위염인데 속이 너무쓰려서 죽만먹다가 고구마랑 치즈 먹어도되나요? 치즈 올려서먹고싶어요. 또, 속이 안들어가서 아이스크림 먹어도되나요? 빵이나 요거트도요. 죽만 먹기 질려서요

    내과

    2024.11.06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