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복용 후 생크림빵 먹어도 되나요?
머리가 너무 아파 타이레놀 먹었는데 생크림빵 먹어도 되나요?
머리가 너무 아파 타이레놀 먹었는데 생크림빵 먹어도 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두통으로 불편하시겠네요. 타이레놀 복용 후 생크림빵을 드셔도 괜찮습니다. 타이레놀(아세트아미노펜)은 음식물과 함께 복용해도 약효에 큰 영향을 받지 않는 약물입니다.
다만, 두통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단순히 타이레놀로 증상을 완화하는 것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 피로, 수면부족 등이 두통의 원인일 수 있으니 이러한 요소들도 함께 관리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타이레놀을 복용했는데도 두통이 지속된다면 신경과 진료를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냉장보관 돼있던 생크림빵 소비기한이 3일 지났는데 먹어도 될까요?

치열로 인해 약을 먹고 있어요. 근데 지금 변비가 심해서 2-3일에 1번 꼴로 매우 딱딱한 변을 보고 있어요. 변비때문에 조절한다고 안좋은 음식을 아예 안 먹고 있는데 나아지질 않으니까 지쳐요.. 무엇보다 지금 연세우유초코크림빵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요 근데 먹으면 변비가 더 심해질까요? 내일 아침 저녁 아기오 먹고 처방받은 치열약도 꼬박꼬박 먹을건데 크림빵 먹어도 될까요? 크림빵 영양성분을 보니까 포화지방이 일일 기준 100%예요.. 근데 안 먹고 자려고 해도 너무 먹고 싶어서 잠이 안와요. 어떤 선택을 해야할까요 이번에 치열이 더 심해지면 수술을 해야할 수도 있대요

위염인데 속이 너무쓰려서 죽만먹다가 고구마랑 치즈 먹어도되나요? 치즈 올려서먹고싶어요. 또, 속이 안들어가서 아이스크림 먹어도되나요? 빵이나 요거트도요. 죽만 먹기 질려서요
